헤럴드경제
신인 걸그룹 트위티 싱글 앨범 '파이팅아저씨' 발표와 함께 단독콘서트 개최
헤럴드경제| 2016-11-14 15:10

[헤럴드경제] 최근 가요계의 걸그룹 열풍 속에서 독특한 이미지를 통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이 주목받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걸그룹 트위티(Tweety)다. 트위티는 증권방송 세계로TV의 강연회를 비롯한 각종 행사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10~20대 젊은 층만이 아닌 중장년층에게도 어필하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타임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트위티(Tweety)가 귀여움과 섹시함을 겸비한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활기차면서도 발랄한 소녀의 이미지를 적극 차용해 섹시 컨셉에 대한 피로도를 줄이고 새로운 이미지로 대중을 공략한 것이다. 리더 해린과 아인, 시아 등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지닌 멤버들로 활기차면서도 매력이 넘치는 무대를 선사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귀여우면서도 섹시하고 때로는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같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는 트위티(Tweety)는 트렌디하면서도 귀에 쏙쏙 들어오는 대중적인 멜로디를 추구해 큰 잠재력을 보유한 가요계의 유망주로 평가받고 있다.
5장의 싱글을 발매하며 새로운 바람을 불러오고 있는 걸그룹 트위티는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며 대중에게 주목받고 있다. 작년 5월 싱글 ‘뻔한소리’를 통해 데뷔한 걸그룹 트위티는 8월 ‘바다야’, 9월 ‘허그미(hug me)', 12월 '캐주얼보이(Casual Boy)' 등 싱글 발매를 통해 꾸준히 활동을 이어왔다. 트위티는 11월에 새로운 싱글 ‘파이팅 아저씨‘를 발표할 예정이다.

트위티의 신곡 ‘파이팅 아저씨’는 사랑을 하지 못하는 아저씨들에게 희망과 같은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트롯멜로디의 댄스곡이다. 데뷔 초기부터 여러 장르에 도전하는 전략적 행보로 주목받은 트위티의 신인답지 않은 풍부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곡이다. 

한편, 걸그룹 트위티는 오는 26일 토요일 홍대의 상상마당에서 신곡 앨범발매 첫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단독콘서트는 신곡 2곡과 새롭게 편곡된 트위티의 모든 곡을 감상할 기회이며, 이번 콘서트에서 트위티의 새로운 멤버도 공개할 예정이다. 축하무대로 Y2K, 한경일, 소방차 이상원 등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웃찾사 김형인의 사회와 메탈밴드 ‘퓨어(PURE)’와의 조인트 콘서트 등 많은 볼거리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정경 기자 / mosky1004@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