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IGS, 지스타 2016에서 새로운 솔루션 공개
뉴스| 2016-11-14 14:53
게임 런칭 컨설팅 토털 솔루션 전문 기업 IGS(아이지에스 대표 양유진)가 지스타 2016에서 성공적인 게임 런칭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IGS는 이달 17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6에 참가하고 현재 개발중인 솔루션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IGS의 솔루션의 목적은 성공적인 게임 런칭이다. 전화 및 웹 문의, 마켓 리뷰, 카페 게시물 등의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해서 자동으로 동향을 분석하기 때문에 빠르게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업체는 유저들의 반응을 빠르게 파악하고, 게임 운영이나 서비스에 실시간으로 적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IGS 부스에서는 글로벌 진출을 고민하고 있는 업체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지스타 BTB관 네트워크라운지 옆에 있는 IGS 부스를 방문하여 게임 서비스에 대한 상담을 받은 후, 응모함에 명함을 넣으면 2개 업체를 선정하여 글로벌 FGT를 무료로 제공한다. 글로벌 FGT는 풍부한 경험의 외국인 전문가 그룹이 직접 테스트한다. 게임의 해외 진출 시 성공 가능성을 가늠해 볼 수 있고, 현지화 관련 개선 사항을 미리 체크할 수 있다.


IGS 양유진 대표는 “IGS에서 개발 중인, 성공적인 게임 런칭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공개하고 글로벌 진출을 고민하고 있는 업체를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며, “이번에 공개하는 솔루션이 성공적인 게임 런칭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믿고, 실제로 많은 업체들이 찾는 솔루션이 되도록 하겠다. 그리고 글로벌 진출을 계획 중인 업체라면 IGS에서 지원하거나 도와줄 수 있는 부분이 많은 만큼 지스타 2016에서 IGS 부스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