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코코모, 신작 '오버로드' 지스타 2016 BTB 부스 참가
뉴스| 2016-11-14 19:18
코코모(대표 남궁곤)는 자사가 개발 중인 블록버스터 모바일 RPG 오버로드가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쇼 지스타 2016' BTB 부스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버로드는 언리얼 엔진 4로 구현된 정통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이다. 차별화된 게임성과 흥행 가능성으로 카카오와 한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초기 개발 단계부터 대규모 투자를 유치했다. 올해에는 벤처캐피탈인 케이큐브벤처스와 스톤브릿지캐피탈로부터 후속 투자를 유치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 8월에 독일에서 열린 게임스컴2016에서는 한국공동관으로 참여, 유럽 바이어를 비롯한 많은 업계 종사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으며, 글로벌 흥행 가능성도 충분하다는 점을 확인했다.


'오버로드는 새로운 플레이 방식과 혁신적인 콘텐츠를 내세우고 있다. 30여종의 히어로 조합과 파티 플레이에 특화된 컨트롤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의 가능성을 열어 두고 완성도 있는 PvP 컨텐츠를 내세운다.


모바일 RPG 오버로드는 2017년,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국내에 서비스될 예정이다.


코코모 남궁곤 대표는 “카카오와 함께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고 있는 오버로드가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쇼인 지스타에 참가한다.”며,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는 RPG를 목표로 열심히 개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이번 지스타 참여를 통해 게임의 가능성을 많은 분들께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