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스타임즈, '태양' 지스타 2016에서 사전예약 진행
뉴스| 2016-11-16 17:08
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자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내년 초 정식 서비스 예정인 블록버스터 모바일 해상 MMORPG 태양(太洋-Great Ocean)이 지스타 2016에서 현장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태양은 기존의 모바일 MMORPG가 흔하게 지상에서 펼쳐지는 전투를 그린 반면 태양은 광활한 해상에서의 전투로 색다름과 넓은 전장을 보장한다.


'태양은 유저가 바다 위에서 동시 전투를 벌이는 초대형 국가전이 핵심이다. 제2차 세계대전이나 미국과 소련이 대립하는 냉전 시대에 실존했던 전함부터 판타지 세계관의 전함까지 세심하게 구현했다. 압도적인 스케일의 해상에서 파티플레이와 PVP, 대규모 국가전 등 MMORPG 고유의 콘텐츠를 즐기면서 그대로 게임에 몰입할 수 있다.


특히, 야외특별부스에서는 현장에서만 참여할 수 있는 특별 사전예약도 진행한다. 현장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출시 후 받아볼 수 있는 한정판 사전예약 패키지를 100% 증정할 계획이며, 씨스타 보조배터리와 쿠션, 브로마이드 등 다양한 경품 또한 받을 수 있다.


바다를 품은 단 하나의 MMORPG 태양은 이와 동시에 티징영상(https://youtu.be/o18aXDZrN70)을 최초로 공개한다. 태양만이 보여줄 수 있는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을 짐작하게 만드는 영상은 신스타임즈 야외특별부스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이번 지스타 2016에서는 신스타임즈의 또 하나의 야심작 태양의 사전예약에 참여하실 수 있다”며, “지스타 현장 사전예약자에 한해서만 특별한 선물을 드리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신스타임즈 야외 특별 부스에서는 사전예약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상품이 가득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