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액션 RPG 크라이, '학살자 레벨' 추가
뉴스| 2016-11-17 16:32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로팝게임즈(대표 홍상의)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에 신규 시스템 학살자 레벨을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학살자 레벨은 계정 내 모든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신규 시스템으로, 최소 1개 이상의 캐릭터가 90레벨이 될 경우 이용 가능하다.


유저는 7테마 지역을 플레이 시 획득할 수 있는 학살자 경험치와 자신이 가진 SS등급 아이템을 각 레벨에서 요구하는 수량만큼 제물로 이용해 학살자 레벨을 올릴 수 있다. 레벨업 시 제물로 들어간 장비의 종류에 따라 공격력과 방어력, 생명력이 상승하게 되며, 해당 추가 능력치는 계정 내 모든 캐릭터에 동일하게 적용된다.


'학살자 레벨은 총 5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각 단계별로 10레벨 씩 올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영웅 레이드에 신규 보스 블리티아가 추가됐다. 해당 보스는 악몽 난이도 7-12 스테이지를 클리어 시 도전할 수 있으며, 이를 처치 시 초월 강화석이 랜덤하게 드랍된다.


이밖에, 연속 전투 시 인벤토리가 가득 찰 경우에도 계속해서 전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변경됐으며, 우편함 내 공유 텝이 추가돼, 푸시 보상을 원하는 캐릭터로 수령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 19일과 20일 양 일간 공포의 축산농가가 오픈된다. 해당 던전에선 소가 몬스터로 등장하며, 이를 처치 시 제공되는 포인트를 모아 게임 내 장비 및 재료를 얻을 수 있는 뽑기를 이용할 수 있다. 단, 이 던전은 하루 최대 5번만 입장할 수 있다.


또한, 11월부터 17일부터 20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2시 30분에서 14시 30분, 21시에서 23시에 골드와 경험치 획득량이 50% 증가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eyem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