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해외영어캠프 “필리핀” 철저한 몰입형 학습의 꿈이 이루어지는 곳
헤럴드경제| 2016-11-18 13:48

[헤럴드경제]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아, 그 동안 영어에 대한 부족한 부분 또는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 등 영어의 4대 영역을 단기간 내 향상 시키기 위해 필리핀 해외영어캠프를 선택하려는 학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나 추운 겨울, 따뜻한 나라 필리핀에서 짧은 시간 동안 몰입하여 집중 관리학습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특히 유학생, 연수생들이 밀집되어 있는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한 아얄라 알라방(Ayala Alabang)이라는 지역은 미국의 비버리힐즈를 모델로 건축된 동양 최대의 대형 빌리지로 필리핀 최고의 상류층(의원, 장관, 전 대통령 등)이 거주하는 지역으로도 유명하다. 

빌리지 내 각종 부대시설 및 교육시설(성당, 공원, 수영장, 농구장, 축구장)이 구비되어 있어 거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각종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빌리지 내 사설 경비원이 24시간 경호하고 있는 안전한 지역이라 캠프를 가고자 희망하는 학생들이 선호하는 지역이기도 하다.

코리아헤럴드 에서는 이런 학부모들과 학생들의 요구에 맞춰 마닐라 아얄라 알라방 지역에서 2017 필리핀 겨울방학캠프를 진행한다. 코리아헤럴드 필리핀 영어캠프는 오직 내 자녀만을 위한 일대일 맞춤 식 영어수업과, 그룹토론학습, 미국 및 영국 권 교사에 의한 발음교정과 리스닝 스킬 등을 통해 단기간 내 영어실력을 향상시키며 학생의 취약점을 파악하여 집중학습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주 3회 수학선행학습이 진행되고 있다. 한국을 떠나와서도 수학의 감을 잃지 않을 수 있도록 격일제로 수학선행학습+자기 주도적 학습 시간이 병행되고 있으며, 각 단원 별 이론 수업을 통해 원리를 이해하고, 그에 따른 다양한 문제 풀이를 통해 우리 학생들의 응용력을 키워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17년 1월 20일부터 22일까지 2박 3일간 인천 송도에 위치한 연세대학교 글로벌캠퍼스에서 진행되는 국내캠프 제8회 청소년 외교아카데미와 제 11회 차세대 글로벌 지식리더포럼도 참가 신청 모집 중에 있다.

코리아헤럴드 캠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이 가능하다.

김정경 기자/ mosky1004@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