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
[활기찬 겨울 나려면-LG생명과학 ‘리튠’] 腸건강·면역 강화 ‘프리미엄 건기식’
뉴스종합| 2016-11-30 11:34
기온이 내려갈수록 면역력이 약화돼 바이러스에 대한 저항력이 낮아지고 혈관 수축으로 혈압이 올라가게 되면서 심혈관 질환의 발병률이 높아진다. 여기에 건조한 공기가 피부질환은 물론 호흡기의 일차방어막인 코와 기관지점막을 마르게 해 호흡기 건강을 위협한다.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들이 너무도 많아 주의를 요하는 계절 겨울에는 LG생명과학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사진>으로 몸도 마음도 튼튼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 



체온이 1도 낮아지면 면역력은 30% 떨어진다. 이는 우리 몸이 정상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체내 에너지를 과도하게 소비하면서 면역력이 저하되기 때문이다. 장은 체내 70%이상의 면역세포를 생성하는 기관으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우리 몸에 좋은 유익균의 수를 높여 장 건강을 개선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의 ‘듀얼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은 5가지 프리미엄 기능을 강화해 장 내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또 유산균 제조를 위한 최적화된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유산균 전용 제조시설에서 100% 생산, 장 정착률이 좋은 DDS-1 특허균주를 배합해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손인규 기자/ikson@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