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이노션, 보육시설 학생들과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행사
뉴스종합| 2016-12-15 10:25
임직원들, 학생 20명과 함께 4시간 걸쳐 크리스마스 행사 진행



[헤럴드경제=배두헌 기자] 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는 지난 14일 서울 구로구 모 보육시설에 거주하는 학생들과 함께 연말 맞이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노션 임직원들은 이날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보육시설 식당에서 학생 20명과 함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들었다.

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는 지난 14일 서울 구로구 모 보육시설에 거주하는 학생들과 함께 연말 맞이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이노션 제공]

이노션 측은 모든 학생들이 자신만의 케이크를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재료를 부족함 없이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학생들은 케이크 빵에 생크림을 바르고 과일, 과자 등 여러 가지 식재료 및 크리스마스 장식물을 사용해 정성스럽게 케이크를 꾸몄다.

케이크를 완성한 학생들은 자신들의 작품을 선보였고, 가장 잘 만든 케이크를 뽑는 경연대회도 함께 진행됐다.

이노션 관계자는 “보육시설에 거주하는 학생들이 보다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함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드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실제 원하는 일을 할 수 있도록 실질적이고 다양한 사화공헌활동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노션은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소외계층을 돕고 환경 정화 활동에 나서는 등 매달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노션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은 조손 가정 및 독거 어르신 대상 명절 음식 나눔 행사, 보육시설 거주 학생 대상 도서 및 학용품 나눔 행사, 푸른숲 만들기 등으로 다양하다.

badhoney@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