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한국조지메이슨대, 글로벌 예비 대학생 체험 ‘2017 오픈 하우스’ 개최
뉴스종합| 2017-01-11 11:02
[헤럴드경제=이홍석(인천) 기자]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총장 스티븐 리)가 2017학년도 봄학기 신입생 모집 마감을 앞두고, 입학을 고려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오픈 하우스 행사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이 행사는 인천 송도 글로벌 캠퍼스에 위치한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1층 글로벌 라운지에서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된다.

행사에는 2017학년도 봄학기와 가을학기에 입학 또는 편입을 고려하는 학생들과 학부모 모두가 참가할 수 있다.

이 날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소개, 입학 설명, 교수ㆍ재학생들과의 만남, 질의응답, 캠퍼스 투어가 진행된다.

입학처 관계자들과의 개별 상담을 통해 온라인 지원서 작성 등 자세한 입학 상담을 지원받을 수 있다.

스티븐 리 총장은 “글로벌 사회 진출을 희망하는 한국의 예비 대학생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며 “이를 위해 학교에서는 학생들이 글로벌 무대 진출을 이룰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경영학, 회계학, 재무금융학, 경제학, 국제학 등 총 5개 학과의 과정이 개설돼 있다.

모든 재학생은 학위과정 중 6, 7번째 학기 한 해를 미국 본교에서 수학하며, 본교와 동일한 졸업장을 받는다.

조지메이슨대학교는 미국의 유에스 앤드 월드 리포트지(US and World Report)에서 미국 내 주목할 만한 대학교 상위 5개교에 5년 연속 선정됐다.

한편,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2017학년도 봄학기 신ㆍ편입생 모집 마감은 오는 31일이다.

지원자는 토플 IBT 80 이상 또는 IELTS 6.5 이상에 준하는 공식 영어 능력 증명서, 고등학교 공식 성적표, 자기소개서 등을 제출해야 한다.

또 학업 성적이 우수하나 공식 영어 점수를 취득하지 못한 학생들은 입학 후 1년 영어 집중 프로그램인 ‘Patriot Plus Program(P.P.P)’을 수료하도록 하고 있다.

gilbert@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