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천군: 대한민국 쟁탈전, 신규 영웅 2종 추가
뉴스| 2017-01-25 11:11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전략 액션 RPG ‘천군 : 대한민국 쟁탈전’이 설맞이 특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수집욕을 자극하는 강력한 신규 영웅 2종이 추가된다. 먼저, 화려하고 고풍스러운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 마법형 영웅 ‘황룡’과 압도적인 스킬로 상대를 제압하는 공격형 영웅 ‘능통’을 선보인다. 해당 영웅은 신규 이벤트 영웅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서황, 장합, 소교, 제갈량, 유나, 공손찬 등 6종의 영웅에 대한 밸런스가 상향 조정되고, 전설급 장신구를 진화할 수 있도록 재료와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 여기에 기존 1일 2회로 참여가 제한됐던 요일던전 콘텐츠를 보석을 사용해 최대 2회까지 요일과 난이도를 선택해 추가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그 외 토벌전, 스킬 표시 등 다양한 시스템 개선이 이뤄진다.




다가오는 명절 설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9일(일)까지 암흑 여포를 획득할 수 있는 명계가 오픈되고, 27일(금)부터 30일(월)까지 연휴 기간 동안 영웅검 소모량이 50% 감소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보석 2,017개를 지급한다.




또한 25일부터 다음 달 8일(수)까지 5일 이상 접속한 유저에게 보상으로 100만 금화를 증정하고, 5일 이상 누적 접속 시간 5시간 이상인 유저에게 전설 망치 1개를 지급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7회 이상 일일 퀘스트 완료에 성공하면 6성 전설 영웅 선택권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다음 달 8일(수)까지 매일 ‘신년 떡국 이벤트 상자 3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스페셜 교환 미션을 통해 보석, 영웅 소환권, 원소 소환권 등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신년 떡국 상자 3종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