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시네마게임 ‘도시를 품다’ 새단장
뉴스| 2017-02-03 16:27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쇼베 크리에이티브(대표 김성미)가 개발한 모바일 시네마게임 ‘도시를 품다’를 3일 몬가 앱에서 서비스 재개한다고 밝혔다.




‘도시를 품다’는 최초의 시네마게임이라는 장르를 개척, 100% 실사 영상으로 제작된 모바일 시네마 게임으로, 구글플레이 인기차트 1위에 등극하고,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화제작이다. 영화를 플레이하는 듯한 유저 참여형 콘텐츠 방식을 차용하여 많은 이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작품은 tvN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영화 ‘뷰티 인사이드’ 주연으로 활약한 ‘서강준’과 MBC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tvN드라마 ‘혼술남녀’로 인기 급상승 중인 ‘공명’, MBC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경수진’ 등 유명 배우들의 데뷔 초기 풋풋한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테이크원 정민채 대표는 “당시 퍼블리셔의 피치 못할 사정으로 도시를 품다 서비스를 급작스럽게 종료하게 되어 게임을 사랑해준 유저분들에게 죄송하고 안타까운 마음이 컸다. 몬가 어플을 출시하면서 도시를 품다를 다시 유저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굉장히 기쁘고, 스토리 버전으로 새롭게 재단장 한 만큼 유저분들께서 부담 없이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 항상 많은 관심을 보내주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