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헝그리앱, '섀도우버스 토너먼트' 우승자 예측 및 시청 이벤트 실시
게임세상| 2017-02-27 16:35


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주관하는 '제4회 밤피컵 섀도우버스 온라인 토너먼트'가 금일(27일) 오후 7시 헝그리앱TV를 통해 4강부터 결승까지 생중계되는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섀도우버스 헝그리앱'에서는 이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우승자 예측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섀도우버스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에서 4강 대진표를 확인한 후, '우승자 예측' 게시판에 자신이 생각하는 우승자의 닉네임을 게재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결승전 시작 전까지 진행되므로 4강전을 시청하고 2명의 결승전 진출자를 확인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게 되면 당첨에 유리하다. 우승자를 정확하게 예측한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최대 10명에게 '섀도우버스 특별 클리어파일'과 '마스터 등급 리얼 스티커', '리얼 프로모션 카드 3매(랜덤)'를 선물로 증정한다.

더불어 헝그리앱TV, 아프리카TV, 유튜브 등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토너먼트를 시청하고, 이를 인증하는 스크린샷을 '시청 인증' 카테고리에 올리면 자동으로 참여되는 '시청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100포인트를 무조건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천 원권'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제4회 밤피컵 섀도우버스 온라인 토너먼트'는 사이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대전형 CCG '섀도우버스'의 최강자를 가리는 온라인 토너먼트다.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네 명의 실력자들이 실시간으로 최강자가 되기 위한 전투를 벌이며, 해설은 '섀도우버스' 가이드 방송 '섀도우버스 아카데미'와 공략 방송 '그림자 연구소'를 진행하고 있는 게임 전문가 '빅폴'과 '검은성서'가 맡는다.

방송은 헝그리앱TV, 유튜브, 아프리카 TV, 트위치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대회 및 이벤트에 관한보다 자세한 사항은 '섀도우버스 헝그리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