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모비톡, '갤럭시S8', '갤럭시S8 플러스' 사전예약 시 공기계 추가 지급
게임세상| 2017-04-05 10:09


'갤럭시 S7',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아이폰7', 'G6',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떠오르는 대세 스마트폰 공동구매 어플 '모비톡'이 삼성전자의 전략 프리미엄폰 '갤럭시S8'과 '갤럭시S8 플러스'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공기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모비톡'을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고, 선정된 행운의 두 명에게 '갤럭시S8'과 '갤럭시S8 플러스'를 각각 선물한다. 사전예약은 4월 17일까지 받고 있으며, 당첨자는 국내 정식 출시 후 발표 예정이다.

'모비톡'을 통한 '갤럭시S8'과 '갤럭시S8 플러스' 사전예약자는 개통 후 '삼성 덱스'와 '블루투스 스피커 레벨 박스 슬림' 가운데 1종을 선택해 수령할 수 있고, 1년 1회 한정으로 디스플레이 파손 시 교체 비용의 절반을 지원받을 수 있다.

여기에 '초박형 케이스'와 '보호필름 2매'를 비롯해 약 13만 원 상당의 '멀티미디어 이용권'과 '정품 액세서리 5만 원 할인권', '모바일 케어팩(1년)' 등이 추가로 주어지고, '32인치 TV', '27인치 모니터', '7인치 태블릿 PC', '노트북', '갤럭시노트4',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3DS' 등 3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사은품도 무료로 제공된다. 아울러 '제주도 2인 여행권', '신세계 상품권'이 주어지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모비톡'은 최근 1만 명이 넘는 '갤럭시S8' 시리즈 사전예약자를 확보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 아이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