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주식 '신가치투자' 새 패러다임 제시
헤럴드경제| 2017-05-17 15:23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32년간의 주식투자 경력을 응집한 신가치투자를 통해 주식투자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신가치투자는 기술적 분석을 토대로 기본적 분석, 엘리어트 파동, 그린빌, 배당, 재료, 신용, 꿈의 8가지 요소를 분석하며 손절매 없이 원금을 보전하는 새로운 투자방식으로 알려져 있다. 신가치투자는 세력이 매집된 종목을 선정한 후 기업 분석을 통해 저평가를 확인하고, 종목의 성장성을 보고 매수하는 투자법으로 철저한 종목 분산을 통해 투자자의 부담을 줄였다. 김 대표는 <부자클럽의 100억짜리 주식 레슨>, <주식투자 30일 만에 따라잡기>, <세계로TV의 신가치투자로 돈 번 사람들> 등 주식투자 필독서의 저자로 유명하며, 2013년 자기계발 분야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울림>을 출간하기도 했다. 




김 대표는 세계로TV의 '부의 창출과 나눔'이라는 모토를 적극 실천하며 사회 곳곳에 사랑의 손길을 내밀고 있어 더욱 주목받는 인물이기도 하다. 김 대표는 회사 소재지인 합정동 관내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이불나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 바 있으며, 세계로TV 장학금을 통해 학생들의 미래를 만들어주는 행보 역시 활발히 이어갔다. 이 밖에도 현장활동 중 부상당한 동작소방서 소방공무원을 돕기 위해 1천만 원을 전달했고,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상록보육원에 학용품, 후원금 및 사랑의 쌀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지는 등 나눔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인물이다.

이러한 행보를 통해 세계로TV는 2016 국가지속가능경영대상 보건복지부장관상, 2016 대한민국 의정대상 & 코리아 파워리더 대상 사회공헌부문, 2016 한국 시니어산업 대상, 2016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인터넷 증권방송(2년 연속), 2016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인터넷 증권방송 부문, 2016 고객 감동 경영대상 인터넷 증권방송 부문 등 다양한 부문의 수상 소식을 이어가며 그 성과를 인정받았다.

또한 세계로TV는 지난 16일 열린 '2017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에서는 5년연속 '주식컨설팅'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에서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성장현 구청장, 경상북도 문경시 고윤환 시장, 다일공동체 최일도 목사 등 각 분야에서 새로운 가치를 찾아내고 있는 27개 지자체/기업/인물 등이 함께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편 김 대표는 작년 4월부터 연휴를 제외한 매 주말 전국 각지를 순회하며 ‘신(新)가치투자’를 널리 알리는 무료 주식 강연회를 개최해 왔다. 김 대표의 강연회는 세계로TV의 회원들과 지역 개인투자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세계로TV의 강연회에는 각 지역 김사모(김원기 대표를 사랑하는 모임) 회원들이 자리해 자신의 주식투자 경험을 함께 나누기도 했으며, 김 대표 역시 3시간이 넘는 강연을 통해 신기술 등 향후 주식시장의 향방을 전망했다. 현재 세계로TV는 그 동안 지방에 집중되었던 강연회 일정을 잠시 뒤로 하고 서울 및 경기 지역 등 수도권의 회원들을 위한 강연을 집중적으로 펴나갈 예정이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