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천사의 도시 LA에 가다, 미국서부 코리아헤럴드 해외 영어캠프
헤럴드경제| 2017-05-24 17:26
학생들에서 미국에서 가장 가보고 싶은 도시를 고르라고 하면 10명 중 9명은 LA를 선택한다. 그 이유는 세계 최고의 첨단기술연구단지인 실리콘밸리와 영화의 중심지 할리우드가 위치해 있을 뿐만 아니라 디즈니랜드,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같은 테마파크가 있기 때문이다.

코리아헤럴드에서는 이런 학부모들과 학생들의 요구에 발맞춰 2017년 여름 미국 서부지역에서 명문사립학교 썸머 캠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Los Angeles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학생들이 미국 또래 학생들과 자연스럽게 영어를 활용하고 영역별 영어공부를 하며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학생들은 오전에는 미국친구들과 함께 Art & Craft, Game, Sports, Dancing 등 다양한 액티비티 수업을 하고 오후에는 미국선생님과 함께 영역별 ESL수업을 가지게 된다. 또한 1주일간 진행되는 아웃도어캠프를 통해 통나무집에서 숙박하며 미국학생들과의 우정 나누기는 물론 특별한 경험을 가지게 된다. 학생들이 선정한 가장 가보고 싶은 테마파크인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방문하고 2박3일간의 특별한 샌프란시스코 수학여행은 애플, 구글 같은 유명 기업체를 방문, 스탠퍼드 대학에 들러 재학생을 만나 보는 등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들로 가득 차 있다.

코리아헤럴드 해외 영어캠프는 미국 서부뿐만 아니라 미국 동부캠프, 뉴질랜드캠프, 필리핀캠프, 사이판캠프 등 다양한 캠프를 준비하여 학생들의 목적과 성향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있다.

한편 코리아헤럴드는 해외캠프뿐만 아니라 겨울방학 국내캠프도 진행한다. 2017년 8월 4일부터 2박 3일간 국내 송도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진행하는 청소년외교아카데미와 차세대 글로벌 지식리더포럼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