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곳, 뉴질랜드 오클랜드 코리아헤럴드 해외 영어캠프
헤럴드경제| 2017-06-01 10:44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을 꼽으라면 여러 곳을 떠올릴 수 있지만 그 중 빠지지 않고 언제나 순위에 드는 아름다운 곳은 뉴질랜드다. 청정한 자연환경과 순수하고 친절한 국민성으로 뉴질랜드 오클랜드 캠프는 다시 가고 싶은 헤럴드 해외캠프 1순위로 뽑히고 있다.

코리아헤럴드에서는 이번에도 학부모들과 학생들의 요구에 발맞춰 2017년 여름 뉴질랜드 오클랜드지역에서 명문공립학교 정규수업 캠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뉴질랜드 현지학생들과 수업하는 이번 캠프는 단기 유학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인기가 많다.

뉴질랜드 초, 중, 고등학교의 정규수업에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며 뉴질랜드 현지인 선생님 및 친구들과의 자연스러운 교제를 통해 Practical English를  배우게 된다. 또한 방과후 수업 시간에 우리학생들에게 부족한 단어와 에세이 공부는 물론 수학 자유주도학습 시간까지 포함되어 있어 캠프기간 중에 놓치기 쉬운 수학도 잡아준다. 뉴질랜드 중산층으로 구성된 홈스테이 체험은 교장선생님이 추천한 안전한 가정으로만 배정되어 학생들에게 또 하나의 가족을 선물한다. 로토루아 수학여행 2박3일은 뉴질랜드의 신비하고 특별한 자연환경과 문화를 이해하는 특별한 체험이 될 것이다.

코리아헤럴드 해외 영어캠프는 뉴질랜드 뿐만 아니라 미국 동부캠프, 미국 서부캠프, 필리핀캠프, 사이판캠프 등 다양한 캠프를 준비하여 학생들의 목적과 성향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있다.

한편 코리아헤럴드는 해외캠프뿐만 아니라 여름방학 국내캠프도 진행한다. 강연자가 최종 확정된코리아헤럴드 청소년외교아카데미와 차세대 글로벌 지식리더포럼은 2017년 8월 4일부터 2박 3일간 국내 송도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진행하며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