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파파존스, 9일 단 하루 티몬 ‘슈퍼꿀딜’…45% 할인
뉴스종합| 2017-06-08 09:51
-수퍼파파스ㆍ아이리쉬 포테이토, 6000개 한정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대표 서창우)가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이하 티몬)를 통해 4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파파존스의 티몬 ‘슈퍼꿀딜’은 오는 9일 단 하루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깜짝 할인 이벤트로, 파파존스의 라지 사이즈 베스트피자와 콜라 1.25L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45%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해당 피자는 파파존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수퍼파파스’와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이다.

[사진=티몬 ‘슈퍼꿀딜’서 9일 오전 10시부터 파파존스 피자를 45% 할인판매 한다.]

티몬 ‘슈퍼꿀딜’ 이벤트의 ‘수퍼파파스(L)’ 세트 메뉴는 15560원에, ‘아이리쉬 포테이토(L)’ 세트 메뉴는 15,010원에 판매되며, 총 6,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티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만큼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퍼파파스’는 미국 정통 피자 맛을 그대로 구현한 가장 베이직한 피자 메뉴로, 항상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진한 갈릭 소스와 아일랜드 사람들이 가장 즐겨 먹는 포테이토가 잘 어우러져 있는 것이 특징인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 역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인기메뉴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지난해 조기마감 행진을 보여준 티몬 ‘슈퍼꿀딜’ 이벤트를 올해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파파존스 베스트피자를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파파존스와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했다.

summer@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