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초여름 무더위, ‘1일 1환’으로 주목받는 명품 야황단
헤럴드경제| 2017-06-20 13:19

초여름을 맞이하여,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무엇보다 건강관리에 유념해야 한다. 특히 이러한 계절은 중장년층 남성들의 경우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한 계절이라고도 할 수 있다.  

엠에이치컴퍼니의 프리미엄 명품 브랜드 ‘명품 야황단’은 남자를 대표하는 식물인 야관문, 예로부터 산삼과 비교될 정도로 귀한 식물이자 오랜 시간 건강증진을 위해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마카, 수천km를 비행하는 철새의 주 에너지원으로 알려진 옥타코사놀 등이 함유되어 이미 효과를 맛 본 수많은 남성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최근엔 직접 야황단을 섭취한 블로거들의 생생한 제품 후기로도 그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는 중이다. 또한, 명품 야황단은 오랜 기간의 테스트를 거쳐, 각고의 노력 끝에 연구 개발된 제품이다. 명품 야황단의 수장인 전민혁 대표는 “야황단은 24가지의 핵심원료를 최적의 조합과 배합비율로 한의사 및 연구진들과 함께 연구/배합/생산해낸 제품이며 우리의 몸, 부모님의 몸이라고 생각해 만들어낸 최고의 프리미엄 건강식품이다”라고 말하며 “믿음을 가지고 드신다면 야황단이 건강한 남성의 길로 안내할 것임을 자신있게 약속드릴 수 있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특히, 명품 야황단은 제조에 들어가는 핵심성분들을 일일이 고지하는 등 신뢰도와 효과성 면에서 타 건강브랜드와 확연한 차별성을 띄고 있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성인남성, 노년층 뿐만 아니라 성인여성이 섭취해도 좋을 정도로 심혈을 기울인 명품 야황단은 ‘1일 1환’ 섭취를 권장하고 있으며 1환 포장도 검증된 양으로만 포장함으로써 과도한 섭취로 인한 부작용을 최소화 했다. 야황단은 현재 본사 홈페이지를 필두로 대기업 오픈마켓, 헬스장 및 약국, 기타 오프라인 정식 판매처 경로를 통하여 구매의 폭을 더욱 넓혀갈 예정이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