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신세기 유학원, 국내 최대규모 ‘싱가폴 유학박람회’ 개최
뉴스종합| 2017-06-21 14:06
[헤럴드경제(대전)=이권형 기자] 21년동안 싱가폴유학 전문으로 한 신세기유학원이 국내 최대 규모의 ‘2017 제 6회 싱가폴 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 박람회는 오는 2017년 7월 15일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3층 327호에서 진행된다.

박람회에는 싱가폴의 주요 국제학교, 사립학교, 사립대학교, 어학원에서 참석해 참가자들과 직접 만남을 가지며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현재 싱가폴 학교에서 재학중인 학생과 유학 후 취업에 성공한 졸업생들도 참여해 현실감 있는 싱가폴 유학이야기와 취업정보도 다루는 등 싱가폴 유학에 대한 모든 정보의 장이 펼쳐진다.


이번 싱가폴 유학박람회에 마련된 학교 별 부스에서 1:1로 상담(통역제공)을 받을 수 있으며,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는 싱가폴 전반에 관한 싱가폴 유학 세미나가 예정돼 있다.

특히, 싱가폴 유학박람회 전후로 7월14일과 16일에는 싱가폴 SIM국제학교와 화총국제학교의 국내 입학시험이 예정돼 있다. SIM 국제학교는 싱가폴 최대 규모의 사립교육재단인 SIM 교육재단에서 신설한 국제학교이다.

화총국제학교(HCIS)는 IB 평균점수 37점에 도달하는 싱가폴 명문 국제학교로 교내 기숙사에서 이루어지는 밀착형 관리시스템으로 학부모들이 가장 선호하는 싱가폴 대표 국제학교다.

싱가폴 유학이 주목을 받는 이유는 싱가폴 사립대학의 경우 해외 유수대학 학위를 국내학비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단기(약2년)에 받을 수 있는 효율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싱가폴에는 약 7000여 개의 다국적 기업이 진출해 있어 취업에 유리한 환경이며 취업 후 영주권, 시민권취득도 타국가에 비해 용이하다는 점이 강점이다.

이번 싱가폴 유학박람회는 참가비 없이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고, 국제학교와 사립학교의 입학시험 응시자격 및 진학가능대학을 무료로 진단받을 수 있다. 환율우대 쿠폰, 현지 휴대폰과 은행계좌개설 절차 안내, 싱가폴 유학 가이드북, 싱가폴 지도와 관광책자도 함께 제공된다.

아울러 다양한 경품행사도 준비돼 있다. 박람회 당일 수속자 중 선착순 두 명에게 아이패드를 제공하며 학교 별 입학신청비 면제와 함께 수속대행, 픽업서비스, 숙소알선, 학생비자 대행서비스를 모두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특별 혜택이 준비돼 있다.

kwonhl@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