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인천로봇랜드 ‘로봇산업지원센터’ 명칭 공모
뉴스종합| 2017-06-28 15:48
[헤럴드경제=이홍석(인천) 기자]인천광역시와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인천TP)는 인천로봇랜드 ‘로봇산업지원센터’에 대한 시민대상 명칭 공모를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공모는 인천로봇랜드 조성사업 1단계인 공익시설 ‘로봇산업지원센터’ 준공에 따른 것으로, 시민들의 관심도를 높이고 건물 명칭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키 위해 마련됐다.

로봇산업지원센터는 지하 2층, 지상 23층 규모로, 로봇산업을 집적화해 로봇제품의 사업화 및 서비스를 지원하는 시설이다.


지원센터는 로봇 벤처기업을 육성, 인큐베이팅하는 등 장차 로봇 연구ㆍ개발(R&D)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게 될 전망이다.

로봇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공모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 신청은 인천TP(www.ibitp.or.kr) 홈페이지 ‘지원사업’을 참조하면 된다.

공모 결과는 내달 1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우수 명칭 제안자 가운데 5명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최우수상(1명)은 30만원, 우수상(1명)은 20만원, 장려상(3명)은 1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공모 참가자 중 전자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커피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TP 로봇산업진흥센터(☎032-260-0669)로 문의하면 된다.

gilbert@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