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해피런 장지연 대표, ‘매혹의 화장품’ 코페르 제품 선보일 것
헤럴드경제| 2017-07-14 15:15

[헤럴드 경제]2010년 오픈마켓을 시작한 해피런의 장지연 대표는 과거 신발 도매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경험을 쌓아오며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을 본격적으로 론칭한 여성 CEO다. 2013년부터 카카오스토리 채널을 통해 고품격 명품스타일의 여성의류를 제공해온 해피런은 2~30대 여성들의 원피스를 키워드로 화장품, 신발, 가방 등 다양한 상품을 카카오스토리 채널에 마음껏 선보여 인기를 끌어왔다. 

이 가운데 해피런은 올 여름, All In One 제품으로 SNS에 최고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는 고품격 에스테틱 브랜드 베스트이노베이션의 대표상품인 클레오미 전 제품과 더불어, 완판 신화를 이어오고 있는 불가마 ppc크림을 해피런 회원들에게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피런 장지연 대표는 “베스트이노베이션 채윤석 대표의 확실한 제품력에 대한 신뢰를 기반삼아, 코페르 프리미엄비누, 콜라겐크림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해피런 회원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의 경영자로서 20대 여성들이 무엇을 민감해하고 신경을 쓰는지, 특히 피부와 직접적으로 맞닿는 뷰티 상품에 있어 어떤 제품을 선택하는지에 대해 너무나도 잘 알고 있다. 최적의 뷰티 상품을 갖춘 베스트이노베이션과 손을 맞잡고 해피런 고객들의 스타일뿐만 아니라 아름다움까지 케어하도록 하겠다.” 

한편, 베스트이노베이션 채윤석 대표는 “날씨가 무더워지며 피부 트러블에 더욱 민감해지는 시즌이다. 여름에 걸맞게, 새로이 준비한 베스트이노베이션의 특별한 시리즈를 통하여 미백, 주름개선 및 피부건강을 책임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명우 기자 / andyjung79@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