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5년 연속 ‘주식컨설팅’ 대상 수상해
헤럴드경제| 2017-07-31 14:02

[헤럴드 경제]최근 주식시장의 상승세는 많은 투자자들을 다양한 종목에 주목하도록 만들었다. 특히 지난 5월 출범한 문재인 정부의 소득주도 성장 정책이 노동 생산성을 강화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어 국내 경기 활성화와 함께 주식시장에도 긍정적 재평가의 요인이 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가 힘을 얻고 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하반기에 들어서면서 기존에 상당한 상승세를 펼쳐온 시장 전반의 성장이 둔화될 가능성이 있어, 이후에는 보수적인 접근을 해야 할 필요성이 상승하고 있는 형국이다.

32년의 경력을 총망라한 ‘돈 버는 주식투자법’ 신(新)가치투자를 통해 주식시장의 성장을 이끌어왔던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지난 30일 워커힐호텔에서 열린 무료 주식 강연회에서 ‘2017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5년 연속 ‘주식컨설팅’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2017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은 서울시 중구․영등포구를 비롯해 뛰어난 경쟁력과 창의적인 활동으로 건전한 미래가치를 창출한 40여개 기업/기관/브랜드들이 함께 수상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헤럴드경제 미래경영대상 사무국장인 월간파워코리아 백종원 대표가 시상식 당일 참석하지 못한 김 대표에게 상패와 상장을 전달하는 자리를 가졌다.

김 대표는 “중국과 아시아 시장 등 신흥국 종목들이 최근 시장에서 크게 떠오르고 있다. 투자자들은 과거 시장을 이끌었던 공업․기술주에서 벗어나 사물인터넷(IoT), 드론 등 신기술주에 대한 주목을 더욱 집중해야 한다. 주식시장에서 한 번에 성공하기는 어렵다고 하지만, 세계로TV와 함께한다면 기회가 있다는 믿음을 전파하고, 많은 개인투자자들과 만나고자 한다.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 활동과 함께 신가치투자의 진가를 널리 알리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강연회에서는 그룹사운드 도시의 아이들이 강연장을 방문해 ‘달빛 창가에서’, ‘선녀와 나무꾼’ 등 파워풀한 곡들을 선보이며 강연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세계로TV는 8월 6일(일) 2시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명품 주식 강연회 일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명우 기자/ andyjung79@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