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체인지업캠퍼스, 영어골든벨ㆍK-POP경연 참가자 모집
뉴스종합| 2017-09-22 15:26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경기도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이 ‘체인지업캠퍼스’ 브랜드 도입을 기념해 영어골든벨·K-POP경연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다음달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 동안 파주 체인지업캠퍼스에서 브랜드 도입과 캠퍼스 전환을 축하하는 영어골든벨, K-POP경연대회, 현판식, 진로체험박람회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다음달 14일 진행되는 영어골든벨대회는 초등부 및 중등부로 구분해 열린다. K-POP 경연대회는 중‧고등부가 동시에 진행된다. 영어골든벨에서는 최종 4명, K-POP경연대회에서는 최종 3명이 각각 수상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경기도지사, 경기도교육감 상장이 수여된다.

다음날인 15일에는 구 경기영어마을의 신규 브랜드인 체인지업캠퍼스 현판식 및 진로체험박람회가 개최된다.

김경표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문화의 달인 10월을 맞아 전국 학생들이 모여 실력과 끼를 발휘하는 장을 마련하고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도 알찬 볼거리를 제공하는 교육.문화 융합형 축제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했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미래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인재를 양성하는 곳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체인지업캠퍼스’ 브랜드를 지난 8월 도입했다.

fob140@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