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이비랩, 고리형 미러볼 블루투스스피커 스테이지링 출시
뉴스| 2017-10-20 16:25
미러볼 LED 블루투스스피커 스테이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이비랩에서 신제품 ‘스테이지링’을 출시했다. 출력되는 음악에 반응하여 화려한 3가지 컬러의 LED 조명을 비춰주는 스테이지와 마찬가지로 새롭게 출시한 ‘스테이지 링’ 또한 비트에 맞춰 화려한 LED 조명이 비추어진다.



스테이지 링 블루투스스피커는 제품 하단에 링 고리가 있어 텐트나 거치대 등에 메달아 화려한 무대 조명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캐러비너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굵은 로프 등에도 무리없이 사용 할 수 있다. 링 고리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분리가 가능하다.



이미지중앙






▲제이비랩에서LED 블루투스스피커신제품 ‘스테이지링’을 출시했다 (사진/제이비랩)

제이비랩의 스테이지링 스피커는 ‘듀얼 플레이’ 기능을 지원한다. 2대의 스테이지 링을 무선연결하면 각각의 스테이지링에서 좌우 스테레오 사운드로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다. 기존의 하나의 스피커로 음악을 듣는 것 보다는 각각 출력을 분리시켜 음악 몰입도를 높였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화려한 LED 조명을 가진 스테이지링 블루투스스피커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정격출력 3W로 풍부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스테이지 링 스피커의 LED 조명은 단순히 조명이 깜빡거리는 것이 아닌 나오는 음악 소리에 자동 반응해 비트에 맞춰 리듬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가정뿐 아니라 야외 캠핑장, MT, 무대 등에서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해 볼 수 있다. 조용히 음악 감상만 하고 싶으시다면 스테이지링 조명 버튼을 On/Off를 할 수 있어 일반 블루투스 스피커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4.1 버전을 채택한 스테이지링은 스마트폰, 테블릿PC 등의 블루투스 기기와 무선으로 연결해 복잡한 선 없이도 기기에 내장된 음악 또는 동영상을 생생한 사운드로 감상이 가능하다. 아울러 사용 중 소리의 재생 및 일시정지 등의 기본적인 제어도 가능하다.



제이비랩 스테이지링에 내장된 고감도 마이크를 통해 핸즈프리 통화도 가능하다. 음악 스트리밍 중에 전화가 오면 음악이 잠시 멈추고 통화를 할 수 있으며, 통화가 종료되면 음악이 다시 재생되어 사용자의 환경에 맞추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로 연결 외에도 외부입력 단자에 연결하여 사용도 가능하다. 또한, microSD 메모리 재생도 가능하기에 메모리에 원하는 노래를 저장하여 스마트폰이 없는 환경에서도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전원을 껐다가 켜면 마지막에 재생했던 곡부터 재생이 되기에 다양한 노래를 골고루 들을 수 있다.



충전은 일반 스마트폰 5핀 충전케이블을 사용해주면 되며, 충전케이블은 기본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다. 충전 중에도 음악 재생 및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하다. 한 장소에 오래도록 놓고 사용하고 싶다면 충전용 케이블을 연결하여 배터리 방전 없이 계속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 구매는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다양한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beta@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