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해외 명사들 초청, 오는 12월 KARFE 2017 컨퍼런스 개최
헤럴드경제| 2017-11-01 13:36

[헤럴드 경제]사단법인 한국재활기능운동협회에서 주관하는 “KARFE 2017 컨퍼런스”가 오는 12월 서울 메이필드 호텔 컨벤션 룸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댄 존, 리 테프트, 마이클 영 등 해외에서도 이름난 명사들은 물론, 박일봉 교수, 홍정기 교수, 이문규 교수, 정연창 코치 등 국내외 저명한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이론과 실기에 대한 교육을 진행할 예정으로 관련 업계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12월 8일에 진행되는 프리컨벤션 프로그램과 12월 9~10일 양일간 진행되는 컨퍼런스 프로그램으로 꾸며지며, 특히 컨퍼런스 프로그램을 등록하면 스마트핏 홈페이지를 통해 컨퍼런스 전체 강의 영상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컨퍼런스 참가자에게는 티셔츠와 슈즈백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고, 얼리버드 기간 등록 시 할인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사단법인 한국재활기능운동협회에서는 “공들여 준비한 컨퍼런스인 만큼 양질의 교육과 매끄러운 진행을 약속드리며, 관심 있는 스포츠 업계의 지도자들과 종사자, 일반인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컨퍼런스의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핏 홈페이지의 컨퍼런스 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명우 기자/ andyjung79@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