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17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은하철도곱곱곱] 가성비 좋은 ‘곱창 아이템’…창업시장 블루칩
보도자료| 2017-12-19 11:01
고객들 만족도를 높이며 요식업 창업시장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은하철도곱곱곱’(금표F&D)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곱창이라는 아이템으로 외식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은하철도곱곱곱’의 익살스럽고 재미있는 상호는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중독성 강한 감칠맛과 직화로 초벌하여 불 향이 가득한 화끈하고 매콤한 곱창볶음의 식감과 향은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은하철도곱곱곱’의 대표메뉴는 24시간 저온 숙성한 곱창을 특제 양념으로 통마늘과 함께 볶아낸 ‘통마늘 알곱창’과 곱창을 신선한 야채와 함께 매콤양념에 볶아낸 최고 인기메뉴 ‘매콤야채곱창’, 과일숙성 기법으로 육질이 살아있는 막창 본연의 식감이 독특한 ‘소금구이막창’ 등이 있다.

‘은하철도곱곱곱’의 본사 금표F&D는 자체 공장을 보유하여 1년 365일 신선하고 안전한 상품을 유통할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초벌로 직화한 쫄깃한 곱창을 원팩 시스템으로 구성하여 조리의 간편성을 체계화시켰다. 

또한,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점주들을 위하여 SNS와 언론을 통한 지속적인 홍보를 꾸준히 진행하여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금표F&D 윤종백 대표는 “은하철도곱곱곱의 성장은 독특한 아이템과 신선한 재료, 변함없는 맛을 유지하기 위한 직원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새로운 가맹점이 생길 때마다 나를 포함한 모든 직원들이 자신의 매장이라는 사명감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흔들림 없는 든든한 본사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 가성비 좋은 착한 브랜드라는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은하철도곱곱곱’은 2년간 꾸준히 사랑받은 요식업 브랜드로서 매장형 가맹점과 이미 배달 어플로 인정받은 샵인샵 형태의 배달전문점으로 선택할 수 있어 예비창업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최근 ‘은하철도곱곱곱’은 고객의 취향과 트렌드에 맞춰 눈꽃치즈곱창, 마라샹곱, 치즈풍선토핑 등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