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천안 일봉산 해피트리 아파트, 1월 17일부터 입주 시작
부동산| 2018-01-11 11:46

 



천안 일봉산 해피트리 아파트가 1월 17일부터 입주를 앞두고 있어, 인근 공인중개사들에 문의가 많아 졌다. 단지 바로 앞에 아름다운 일봉산이 있어 자연이 주는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입지조건도 좋아 입주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충무로 인접, KTX천안아산역, 전철1호선 장항선 봉명역 등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천안점 이마트, 천안중앙시장, 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 천안충무병원 등이 인접해 있어 생활환경도 좋고, 일봉초등학교, 천안고등학교, 천안여자상업고등학교, 나사렛대학교 등 교육환경도 괜찮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단지 내 산책로와 일봉산이 연결되어 있고, 청수호수공원, 천안천 수변공원 등 다양한 휴식 공간을 가지고 있는 점도 인기요인이다.

지상 주차를 최소화한 휴먼네트워크 단지로 사람과 자연이 어우러진 자연테마를 설계했다. 대형차량의 주차가 용이하도록 넓은 주차장을 배치한 것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인근의 한 공인중개사는 ‘ㄷ’자형 주방, 넓은 드레스룸과 환기창을 설치 한 점 등을 장점으로 꼽으며, 최근 호재들이 잇따라 생기며 문의가 늘었다고 말했다.

일봉산 해피트리 아파트는 충남 천안시 동남구 다가동 358-2번지 일원에 지상15~20층, 지하2층, 총 6개 동으로 구성된 단지이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