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한현민ㆍ소미, 남다른 교복 패션 ‘눈에띄네’
뉴스종합| 2018-03-23 09:55
- 스쿨룩스 스웩 넘치는 스쿨룩 화보 공개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는 광고모델 한현민과 소미의 하복 촬영 화보컷을 23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10대들의 당찬 매력과 통통 튀는 감성 및 문화를 반영한 스쿨룩스의 이미지와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쿨룩스 하복만의 특장점을 돋보이게 하는 콘셉트로 촬영됐다.

스쿨룩스 한현민 하복패션 화보
스쿨룩스 소미 하복패션 화보

한현민과 소미는 화보 촬영 현장에서 10대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남다른 교복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 잡았다.

한현민은 프로페셔널한 포즈, 스타일리시한 감각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라이징 톱모델로서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독보적인 비율을 활용한 역동적인 포즈를 선보이며 시원하면서도 편안한 스쿨룩스 교복의 제품 특징을 극대화해 표현했다.

소미는 특유의 상큼하고 에너지 넘치는 생기 발랄한 미모로 화보 촬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청량감 넘치는 교복 패션을 뽐냈다. 소미는 화사하고 쾌적한 스쿨룩스 교복과 함께 자신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10대만의 러블리하고 발랄한 감성을 표현했다.

한편 한현민과 소미가 함께한 2018 스쿨룩스 하복 시즌 화보는 스쿨룩스 전국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hoigo@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