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IMG 노르웨지아 리클라이너, 포천가구단지에 직영점 오픈
라이프| 2018-04-04 11:15

IMG NORWAY 리클라이너의 공식수입원이자 직수입/직판매로 알려진 ‘노르웨지아’가 포천가구단지에 직영점을 오픈했다.

포천은 최근 구리~포천 간 고속도로가 개통되어 잠실에서 차량으로 30분 이내에 닿을 수 있으며 주중 주말 교통정체가 없는편이라 방문이 편한 것이 장점이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포천가구단지가 급격한 성장세와 함께 고급화 되고 있는 추세이며, 서울 동부와 북부 지역의 손님들이 포천으로 많이 집중되고 있다.

노르웨지아 포천가구단지점은 인기리 판매중인 1인용 리클라이너는 물론 함께 매치할 수 있는 IMG 소파와 전동리클라이너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있어 리클라이너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는다.

노르웨지아 관계자는 “포천가구단지는 강변북로와 연결되는 구리-포천고속도로를 통해 빠르면 15분이면 올 수 있는 가까운 거리이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다”며 “아직까지 고급 리클라이너만을 다양하게 취급하는 전문샵이 없고, 종합가구 매장들에서도 몇 개 품목을 끼워서 취급하는 정도이기 때문에 리클라이너만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리클라이너 전문 브랜드인 노르웨지아 포천가구단지점 방문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뛰어난 가성비와 높은 제품 수준으로 유명한 노르웨지아는 최근 롯데렌탈 ‘묘미’와 협업하여 인기품목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렌탈하고 있다. 저렴한 도매가를 기준으로 파이낸스 비용이 더해지기 때문에 렌탈가격 역시 유럽 및 미주 소매가와 비교해도 경쟁력이 있을 정도여서 묘미를 통한 렌탈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관계자는 “노르웨지아는 IMG 리클라이너를 국내에 판매하면서 명품리클라이너 소파의 대중화 시대를 열었다고 평가받고 있다”며 “앞으로는 렌탈시장이 커질 것을 염두에 두고 현재 노르웨지아와 롯데렌탈 묘미가 적극적으로 협업하고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노르웨지아 매장에서 제품을 체험하고 묘미를 통해 렌탈 신청하는 것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조갑천 kab@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