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서 펼쳐지는 동심의 세계”
뉴스종합| 2018-04-20 18:32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 펀’ 패키지 등 마련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달간 스페셜 가족 패키지 ‘패밀리 펀(Family Fun)’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또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 5월 5일부터 이틀간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키즈 존(Kid’s Zone)’ 이벤트도 마련했다.

패밀리 펀 패키지는 가족들이 여유롭고 쾌적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객실 1박과 가정의 달 웰컴 기프트, 호텔 레스토랑 내 어린이 메뉴 15% 할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함께 제공 된다. 또 슈페리어 객실을 선택할 경우 사우나 무료이용 혜택,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의 성인 2인 조식과 16세 미만 동반 자녀 조식이 최대 2인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언더더씨’ 테마룸

아울러 노보텔 앰배서더서 서울 강남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바다 콘셉트의 새로운 테마룸을 선보인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 투숙객을 위한 ‘언더더씨(Under the sea)’ 바다 속 테마 룸은 트릭 아트와 바다 속 동물 인형들로 꾸며져 객실 내 머무는 동안 아이들뿐 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흥미롭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고 제작해 더욱 더 의미 있는 언더더씨 바다 속 테마 룸은 사전 문의 시에만 이용 가능 하다.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는 어린이를 위한 키즈존 이벤트를 준비했다. 피자토스트, 파스타, 비프버거 등을 포함한 어린이들에게 인기 높은 메뉴들과 몬스터 팝콘, 초코릿 퐁듀와 메쉬멜로우 등 달콤한 디저트들이 다양하게 준비돼 어린 고객들의 흥미를 더 해줄 예정이다. 특급 호텔 셰프들이 즉석에서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라이브 키친 에서는 그릴, 파스타, 스시코너외에도 어린이를 위한 스파게티와 짜장면 등을 키즈존에서 따로 선보이며 눈으로 보는 즐거움과 맛의 깊이를 더한다. 또 레스토랑 내에서 귀여운 캐릭터들이 나눠 주는 탈콤한 캔디와 초콜릿 디저트 이벤트는 재미와 동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choigo@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