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반찬가게 소자본창업 브랜드 ‘진이찬방’, 인천경기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가
라이프| 2018-05-04 13:30

인천에 본사가 위치한 반찬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진이찬방’은 5월 10일(목)부터 12일(토)까지 일정으로 송도컨벤시아에서 2018 인천경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인천, 송도 및 경기권 지역 예비창업자에게 지속 가능한 창업아이템과 트랜드 분석, 창업정보 등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창업자들은 현재 창업의 트렌드를 볼 수 있으며 인천과 경기 창업&프랜차이즈 관련 산업과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진이찬방’은 18년간의 노하우와 계속된 R&D 투자로 17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메뉴 구성 등으로 현재 국내 간편식 시장내 반찬창업 분야의 발전을 견인해온 브랜드다.

‘진이찬방’ 관계자는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간편식 시장의 성장과 향후 발전 가능성, 반찬시장의 전망 등 폭넓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나날이 시장이 확대돼 가는 소자본 창업아이템이라는 점에서 많은 예비창업자들로부터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본사가 위치한 인천지역에서 개최되는 이번 창업박람회는 남다른 준비과정을 통해 오랜 기간 축척해온 당사만의 기술과 서비스경쟁력, 그리고 강력한 기능의 창업지원 시스템 등을 소개 하고자 한다”며, “프랜차이즈 가맹본부는 성공의 가능성은 높이고 불확실성은 줄이는 든든한 동반자이자 파트너가 되고자 한다. 지난 18년 동안 쌓은 노하우와 시스템이 주는 자신감을 피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반찬전문점 ‘진이찬방’은 전국 80여 개의 가맹점이 성업 중이며, 100호점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한편, 반찬전문 ‘진이찬방’ 창업에 관한 정보는 본사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생생한 현장의 영상과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본 창업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은 사전상담 신청 접수 중이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