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풀무원 잇슬림, 샐러드밀 ‘알라까르떼 핏’ 5종 출시
뉴스종합| 2018-05-17 10:56
- 스팀 샐러드와 흑미ㆍ율무ㆍ렌틸콩 등 슈퍼 곡물 담아
- 식사 곁들이거나 가벼운 한 끼 간식ㆍ아침대용식으로 섭취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칼로리 조절 식사 전문 브랜드 잇슬림이 채소와 곡물을 스팀 조리 방식으로 만들어 영양과 소화 흡수율을 높인 건강한 샐러드밀(salad meal) ‘알라까르떼 핏’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알라까르떼 핏은 단시간의 습식 조리를 통해 채소와 슈퍼 곡물의 유용한 영양 성분을 끌어올려 채소의 영양과 소화 흡수율을 높인 간편식이다. 일반 샐러드 제품과는 달리 위에 부담을 주지 않는 익힌 채소와 건강한 곡물로 구성해 다이어트 식사와 함께 곁들여 먹거나, 가벼운 한 끼 간식으로 제격이다. 특히 1식(150g) 기준으로 열량은 300㎉ 미만, 나트륨은 300㎎ 미만으로 설계해 건강관리와 칼로리 조절 식단으로 적합하다.

[이미지=풀무원 잇슬림이 채소와 곡물을 스팀 조리 방식으로 만들어 영양과 소화 흡수율을 높인 건강한 샐러드밀(salad meal) ‘알라까르떼 핏’을 출시했다.]

알라까르떼 핏 샐러드 밀은 포테이토믹스샐러드밀과 바질페스토파스타샐러드밀, 단호박믹스샐러드밀, 캐롯믹스샐러드밀, 스위트포테이토믹스샐러드밀 등 총 5가지 메뉴를 1주 식단으로 제공해 매일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가격은 1개 기준으로 4900원이다.

잇슬림 공식 홈페이지, 풀무원샵 등에서 주문 가능하며 사무실 혹은 가정에서 신선하게 냉장 상태로 받아볼 수 있다. 배송된 그대로 섭취하거나 전자레인지에서도 조리가 가능한 용기에 담겨 있어 1분 가량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따뜻한 샐러드밀을 즐길 수 있다.

지해 풀무원 잇슬림 제품매니저(PM)은 “간편식 열풍으로 건강하고 편리하게 한끼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건강 식단과 함께 곁들여 먹거나 가벼운 아침 대용식으로 먹을 수 있는 샐러드밀을 출시하게 됐다”며 “영양 가득한 알라까르떼 핏으로 건강하고 가벼운 한 끼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했다.

greg@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