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밀 맥주 '에델바이스 스노우후레쉬' 500ml 캔, 한국 독점 출시
라이프| 2018-06-01 13:53

에델바이스의 국내 공식 유통 업체인 하이네켄 코리아가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에델바이스 스노우후레쉬 500ml 캔을 한국에 독점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상 속의 작은 행복’이라는 트렌드를 반영한 에델바이스는 1646년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의 알프스에서 생산되기 시작했다. 2015년에서 2017년까지 밀 맥주 카테고리는 편의점과 마트 부문에서 연간 34.65 %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출처: Nielsen)

이에 하이네켄 코리아는 성장하고 있는 밀 맥주 카테고리에 대항하여 밀 맥주를 마시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에델바이스 스노우후레쉬는 엘더플라워, 민트 허브 그리고 알파인 워터로 만들어진 유니크한 향을 가진 밀 맥주다. 현재 500ml 캔과 330ml 병을 주요 대형 슈퍼마켓 및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일부 술집과 레스토랑에서는 330ml 병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올 여름에는 에델바이스 생맥주가 제공될 예정이다.

하이네켄 코리아 관계자는 “에델바이스는 깊은 허브 향이 살아있는 첫 맛에 뒷맛은 깔끔하고 상쾌해 일상 속에서 맥주 한 잔의 즐거움을 느끼기에 좋은 맥주”라며 “한국 시장에서 밀 맥주가 성장세를 이어가는 것을 보고, 오스트리아 알프스에서 온 오리지널 밀 맥주 에델바이스가 한국인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네켄 코리아는 이번 에델바이스 스노우후레쉬 500ml 캔 출시와 함께 5월 29일부터 6월 20일까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속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에 초점을 둔 '소확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내 일상의 작은 행복을 사진 찍어서 #에델바이스맥주 #소확행 #캡처_바이_에델바이스를 해시태그하여 본인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를 선정해 ▲한정판 에델바이스 다이어리 키트 ▲에델바이스 공식 SNS에 당첨자가 찍은 사진 전시 ▲연말 당첨자들의 사진으로 만든 포토북 등 3가지 혜택을 모두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에델바이스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