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강남웨딩홀 SC컨벤션 센터, 2018년 하반기 한정 웨딩 프로모션 출시
라이프| 2018-06-07 15:46

2018년도 웨딩트렌드는 과거와 많이 달라지고 있다. 하객 중심의 웨딩예약이 신랑신부 중심의 예약으로 변화되며 많은 하객을 모시기 보다는 가성비가 좋은 실속과 이벤트 웨딩이 최근 트렌드다.

특히 이벤트 웨딩 트렌드가 붐을 이뤘고 하나의 웨딩 스타일로 자리잡으면서 지금까지 상류층의 전유물이라 여겨졌던 동시예식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넓고 웅장한 공간에서 여유롭게 예식을 진행할 수 있는 동시예식은 아직까지도 모든 예비부부들이 1순위로 꼽는 웨딩 스타일로 조사되기도 했다. 단, 분리예식 대비 많은 예산이 소요되는 만큼 망설이게 되는 것이 사실인데 최근 각종 프로모션과 할인혜택 등으로 진입 문턱이 비교적 낮아 지면서 동시예식으로 눈을 돌리는 하객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SC컨벤션센터 프리미에르 웨딩홀 (사진 제공 : SC컨벤션센터)
이런 추세와 더불어 강남웨딩홀 SC컨벤션센터에서는 2018년 하반기 시즌 한정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2018년 12월까지 예식을 진행하는 예비부부들에게 1인 4만원 대 패키지로 양식 스페셜 코스는 물론 브리티쉬 스타일 햄프턴 플라워의 고급 생화 장식, 홀대관료, 음 주류 및 기타부대비용이 포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프로모션은 업계 최저가로 6월 9일부터 판매가 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이 주목을 받는 이유 중 하나는 SC컨벤션 총괄 셰프가 재료준비부터 조리과정까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시즌한정 코스메뉴인 ‘셰프 스페셜 등심 스테이크 코스’ 인데, 동시예식 1인 45,000원대의 저렴한 식대임에도 불구하고 최상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여 예비부부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코스요리를 제안하고 있어 매우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SC컨벤션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상품부터 서비스까지 모두 고객의 입장에서 최대한의 만족과 충분한 가성비를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모션”이라며 “이 기간에 본 상품을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뮤지컬 웨딩 할인 등 추가적인 특전을 제공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관심을 많이 가져주신 만큼 보다 더 많은 분들께 혜택을 드리고 싶지만 올해까지 30커플 한정으로 진행되고 있어 조기 마감 될 가능성이 높으니 서둘러 방문해 달라”고 덧붙였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