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우주
아시아나항공, 성수기 ‘온라인 체크인’ 탑승객 대상 이벤트
뉴스종합| 2018-06-27 10:27
- 온라인 탑승권 포함 인증샷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 출발 24시간 전 모바일탑승권 자동으로 받는 오토체크인 서비스 이용하면 편리

[헤럴드경제=배두헌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성수기를 맞아 온라인 체크인을 이용한 탑승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럽, 동남아, 일본 무료 왕복 항공권 및 모형 항공기 등 경품을 증정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7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 3개월 동안 아시아나항공 운항편을 온라인 체크인을 통해 받은 인터넷 또는 모바일 탑승권이 포함된 다양한 형태의 인증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사진에는 해쉬태그 (#아시아나항공, #이벤트, #OZ모바일탑승권)가 있어야 하고, 아시아나항공 공식 계정 팔로우와 이벤트 공지글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총 225명으로 8월, 9월, 10월 첫째 금요일에 선정해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를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예약 시 연락처와 여권 정보 등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출발 24시간 전 자동으로 모바일탑승권을 받을 수 있는 오토체크인 서비스를 지난 2015년 7월 국내 최초로 도입했다.

오토체크인을 신청하면 체크인을 하기 위해 출발 48시간 전 홈페이지나 앱에 다시 접속할 필요가 없고 바로 출국장을 이용할 수 있어 항공편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badhoney@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