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고객의 구매력 자극하는 홈페이지&쇼핑몰 제작해야 매출 극대화 가능
라이프| 2018-06-27 11:19

면접에서 인사 담당자의 80% 이상이 첫 인상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통계가 있는 것처럼 기업의 상품 역시 첫 인상이 매우 중요하다. 특히, 요즘과 같이 인터넷 쇼핑이 주류를 이루는 분위기에서 제품의 이미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어필하기 위해서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어떻게 꾸미는지가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온라인 매출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판매 홈페이지는 여러 가지 조건을 만족시켜야 한다. 소비자들이 매력을 느낄만한 이미지를 갖추고 있는지, 판매하고자 하는 제품이 명확하게 인식이 되는지, 제품과 회사를 얼마나 잘 부각시키고 있는지, 구매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형태와 구성을 갖추고 있는지 등 다양한 조건을 충족시켜야 한다. 때문에 인터넷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제작할 때는 오랜 노하우를 갖춘 전문 기업을 선택해야 한다.

이와 관련해 홈페이지 제작 IT전문기업 위맥스(WEMX)는 ‘매출증대’를 위한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단순히 물건 판매를 위한 구색 갖추기식 홈페이지가 아닌, 철저한 분석과 트렌드를 반영한 쇼핑몰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있는 것.

위맥스는 판매 제품의 특성에 따라 가장 많은 노하우와 역량을 갖춘 디자이너를 투입해 홈페이지의 기능을 극대화시키도록 돕는다. 객관적인 비즈니스 시장조사와 데이터, 트렌드 분석을 통해 고객이 요청한 최상의 홈페이지를 제작한다. 또한, 18년 경력의 디자이너와 개발자를 모유하고 있어 합리적인 제작 방식을 구사한다. 이들은 오랜 경력을 통해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필요한 기능을 정확하게 탑재한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하고, 오픈 후에도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홈페이지 개선을 돕는다.

위맥스 관계자는 “기업의 홈페이지 및 쇼핑몰은 아름답게 잘 만드는 것이 먼저가 아니라 매출증대를 위한 체계적 전략을 적용한 가운데 이에 어울리는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자사는 오랜 노하우와 경험을 축적해 맞춤형 홈페이지, 반응형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기업”이라고 설명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