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비즈블록스, '블록체인 3.0이 가져온 패러다임 혁신' 컨퍼런스 성료
라이프| 2018-07-03 13:47

블록체인 보안 플랫폼 기업 ㈜비즈블록스(대표 정인영)가 주최하는 ‘제1회 블록체인 3.0이 가져온 패러다임 혁신’ 컨퍼런스가 지난 6월 30일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에는 카이져월렛 전속모델 배우 정준호를 비롯하여 금융감독원 관계자 및 다수 은행장, 정·재계 인사와 블록체인 전문가, 키르키즈스탄 총재·장관 등 약 4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으며, 행사 및 강연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됐으며, 전세계 5,000명 이상이 동시시청했다.

컨퍼런스는 4차산업을 이끌어 갈 블록체인 기술과 실용방안·보안 강연과 비즈블록스 사업 전반에 대한 방향으로 하드웨어 및 암호화폐 지갑의 보안기술에 대한 소개와 함께, 총 3부로 진행됐다.

1부는 블록체인 기술과 실용방안 및 보안에 관한 강연과 연설, 2부는 비즈블록스의 회사소개와 비즈블록스에서 개발한 카이저 하드웨어 월렛, 세상을 바꿀 블록체인 기반 기부플랫폼에 대한 강연, 3부는 비즈블록스의 기술 밋업 순서로 진행됐다.

비즈블록스 정인영 대표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컨퍼런스에 함께 참여해 주신 모든 분에 감사드린다”며, “비즈블록스는 이번 국내 컨퍼런스에 이어 보안기술력을 전세계에 알리기 위한 사업설명회를 해외 20개국 이상에서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비즈블록스는 신용카드와 동일한 크기로 100여 종의 코인을 담을 수 있는 블록체인 보안 솔루션을 적용한 암호화폐 하드웨어 보안 인증 지갑 ‘카이져월렛’을 개발, 출시한 바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