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유아용품 대표브랜드 에디슨, 유아 식기 최초 더블 빨대컵 출시
라이프| 2018-08-20 09:55

엄마의 마음을 공부하는 유아용품 대표브랜드 에디슨(㈜아이엔피)이 유아 식기 최초로 더블 빨대컵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에디슨은 아이디어와 상상력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하여 새로운 가치를 전하는 기업이다. 세계 최초로  ‘에디슨 젓가락’을 개발하여 업계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의 편의성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제품을 통해 유아용품 대표 브랜드로 성장했다.

20일 출시된 ‘에디슨프렌즈 더블 빨대컵’은 두 가지 음료를 한 컵에 담을 수 있어 부피 걱정 없이 간편하게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와 함께 외출 시 다른 많은 짐과 함께 여러 개의 컵도 챙겨야 하는 상황에서 부모의 수고를 덜어준다.

에디슨프렌즈 더블 빨대컵은 지난 4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 첫 선을 보여 엄마들의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더블 빨대컵을 직접 사용한 엄마들은 우유와 음료 등을 한번에 마실 때, 한 가지 음료를 나눠 담아 위생적으로 마시고 싶을 때 등 활용도가 높다고 평가 하였고, 200ml+200ml로 충분한 용량을 담을 수 있기 때문에 컵을 반으로 나눠 용량이 줄어들었을까 걱정할 필요도 없어서 ‘맛도 더블, 용량도 더블’ 이라고 호평 하였다.

여기에 외출 시 흘림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흘림방지 캡, 흘림방지 실리콘 밸브, 샘 방지 실리콘 가스켓, 빨대 제어 기능 벨브 기능을 넣어 흘림 기능은 최소화 하면서 위생까지 챙길 수 있고 컵 부분은 반투명으로 제작하였으며 용량을 표시해 남은 음료의 양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에디슨 프렌즈 더블 빨대컵은 아이들의 사용편의성도 고려하여 아이들이 들고 사용하기에도 알맞게 제작되었다. 뚜껑은 간편한 원터치 락 방식으로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으며 탈부착이 간편한 핸들은 와이드한 홈으로 조립이 쉽고 핸들을 분리해서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실리콘 빨대와 일반 빨대 겸용이 가능하여 야쿠르트 빨대부터 일반 음료수 빨대까지 다양한 빨대의 사용이 가능하다.

에디슨 관계자는 "자사의 더블 빨대컵은 BPA FREE 제품으로 인증기관으로부터 안전검증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에디슨프렌즈는 용감한 부엉이 ‘Olly(올리)’, 똑똑한 토끼 ‘Ranny(래니)’, 정의로운 사자 ‘Hion(하이언)’, 귀여운 오리 ‘Duggy(더기)’, 장난꾸러기 공룡 ‘Edino(에디노)’, 사고뭉치 원숭이 ‘Ki-mong(키몽)’ 등 여섯가지 캐릭터로 이루어져 있다. 그 외 에디슨프렌즈의 다양한 유아용품 및 소식은 자사 홈페이지를 비롯해 유튜브(채널명 에디슨 TV) 등의 정보채널에서 에디슨프렌즈 검색 시 확인이 가능하며, 온라인 쇼핑몰 또는 대형마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