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LGU+, IPTV전용 프로야구ㆍ골프 중계 서비스 출시
뉴스종합| 2018-08-28 09:22
LG유플러스는 IPTV용 스포츠 경기 중계 서비스 ‘U+tv 프로야구’ 및 ‘U+tv 골프’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제공=LG유플러스]
- TV 시청에 익숙한 고객 대상


[헤럴드경제=최상현 기자]LG유플러스는 IPTV용 스포츠 경기 중계 서비스 ‘U+tv 프로야구’와 ‘U+tv 골프’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U+tv 프로야구와 U+tv 골프는 TV 시청에 익숙한 고객을 위해 기존의 ‘U+프로야구’, ‘U+골프’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LG유플러스 IPTV인 U+tv에 탑재한 서비스다.

U+tv 프로야구는 ▷포지션별 영상 ▷득점장면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보기 ▷상대 전적 비교 ▷응원팀 바로보기 ▷다른 구장 경기 바로보기 등의 기능을, U+tv 골프는 ▷인기선수 독점중계 ▷출전선수 스윙보기 ▷지난 홀 다시보기 ▷지난 경기 다시보기 등의 기능을 각각 제공한다.

‘UHD1’ 및 ‘UHD2’ 셋톱박스로 LG유플러스 IPTV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UHD1 셋톱박스 사용 고객은 U+tv 프로야구의 경우 9월 7일까지, U+tv 골프는 8월 31일까지 순차적으로 자동 업데이트가 되면 이용 가능하다.

이용방법은 U+tv 리모컨에서 ‘메뉴’ 버튼을 누른 후 ‘TV앱’ 메뉴를 선택해 실행하거나 리모컨 마이크를 통해 “유플러스 프로야구(골프) 실행해 줘”라고 말하면 된다. U+tv 골프는 SBS골프 채널(53번)에서 실시간 경기가 진행되는 경우 리모컨 녹색버튼을 눌러 이용할 수 있다.

bonsang@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