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분양정보
공간 활용도 높인 강소형 아파트 ‘군포 당동 덕산 큐브’ 30일 당첨자 발표
부동산| 2018-08-28 10:01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해 같은 면적 대비 공간을 넓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강소형 아파트로 평가 받고 있는 군포 당동 덕산 큐브가 8월 30일 청약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덕산건설㈜가 경기도 군포시 당동 966-1에서 선보이는 군포 당동 덕산 큐브는 지난 27일(월) 진행된 청약 접수에서 우수한 청약 성적을 어둔 바 있다. 신혼부부를 비롯해 소규모 가족의 청약 접수가 주를 이뤘다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계약은 8월 31일과 9월 3~4일에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단지는 39㎡ 24세대, 37㎡ 24세대 등 총 48세대로 구성되며 현재 10층까지 골조 공사가 진행 중으로 실물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군포 당동 덕산 큐브는 급증하는 소형가구의 증가로 임대 및 실거주 등으로 선호도가 수직 상승한 소형 아파트의 가치를 110% 누릴 수 있는 실내 공간을 연출했다.

가변형 벽체를 도입해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거실을 크게 또는 별도의 방으로 변형할 수 있으며 각실 개별 온도 조절기 설치 및 각 세대 독립 배기로 에너지 절감은 물론 쾌적한 실내환경을 구현했다.

여기에 쿠첸 인덕션과 한샘주방가구(아일랜드 식탁 포함)를 비롯해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 발코니 자동식 빨래 건조대, 가변형 투시형 거실 등을 적용해 품격 높은 주거공간을 완성했다.

도보권의 1호선 당정역과 1∙4호선 금정역의 더블역세권에 들어서는 군포 당동 덕산 큐브는 수도권으로 빠르게 통하는 광역 교통망을 갖췄으며 안양국제유통단지, 군포제일공단, 군포복합물류터미널 등 인근 대규모 산업단지 및 물류단지의 풍부한 직주근접 임대수요를 확보해 큰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 당동초가 위치했으며 주변에 군포초, 당동중, 용호중 등 도보권 초∙중∙고교를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우수한 교육환경이 마련됐다.

인근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군포점, 뉴코아아울렛, 지샘병원 등의 생활 편의 인프라가 밀집돼 있으며 군포 국민체육센터, 복합생활 스포츠타운, 안양컨트리클럽 등의 문화시설도 가까이에 자리한다. 또한 당정근린공원, 둘레길, 군포시민체육광장, 수리산도립공원 등의 자연환경이 입주민들의 웰빙과 힐링을 도모할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요즘 추세에 맞는 소형아파트로 가변형 벽체를 채택해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한 가운데 합리적인 분양가와 우수한 입지 그리고 상품성까지 더해지며 치열한 경쟁이 전개됐다”면서 “괄목할 만한 청약 성적을 바탕으로 조기에 완판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군포 당동 덕산 큐브 관련 정보는 사이버 모델하우스(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