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울산항만공사, ‘2018 해양수산 취업박람회’ 참가
뉴스종합| 2018-09-06 10:41
- 일자리 정보 및 취업에 필요한 역량 향상 지원

[헤럴드경제(울산)=이경길 기자] 울산항만공사(사장 고상환)는 6일 해양수산부가 주최하는 ‘2018 해양수산 취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5층 이벤트 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에는 울산항만공사를 비롯해 해양수산부, 부산광역시, 부산항만공사 등 100여 곳의 정부ㆍ공공기관 및 민간 기업이 참가해 활발한 구인ㆍ구직의 장이 될 전망이다.

박람회는 채용관, 채용정보관, 홍보관, 이벤트관 등이 운영되는 전시장 프로그램과 해양수산 창업경진대회, 채용설명회, 해양수산 골든벨 등이 진행되는 발표회장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다양한 채용관련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울산항만공사는 해양수산 분야의 발전과 청년들의 취업 기회 확대를 위해 개최되는 이 박람회에 매년 참가해 항만공사 입사를 희망하는 구직자와의 거리를 좁히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채용정보관을 운영하며 공사의 채용제도 및 하반기 채용계획 소개, 질의응답과 2018년 신규 입사자를 통한 멘토링 등 1:1 맞춤 상담을 통해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조언을 함으로써 취업에 필요한 역량이 향상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고상환 울산항만공사 사장은 “해양수산 취업박람회를 통해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이 더 큰 기회를 얻어 해양수산 분야의 발전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hmdle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