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안함(뉴스속보)
농협축산경제, ‘웃어步笑(보소) 힐링캠프’ 개최
뉴스종합| 2018-10-19 15:43
김태환 축산경제대표이사(두번째 줄 왼쪽에서 다섯번째)가 임직원들과 함께 대전 계족산에서 가진 ‘웃어步笑(보소) 힐림캠프’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농협]

[헤럴드경제=황해창 기자]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 김태환)는 19일 대전 계족산에서 ‘웃어보소 힐링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들이 함께 ‘걸으면서(步) 웃어보자(笑)’는 취지로 평소 축산경제를 위해 사명감을 가지고 일하는 직원들이 과중한 업무 속에서도 잠시나마 쉼을 통해 에너지를 재충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웃어보소’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황톳길 맨발 걷기, ‘Fun한 오페라 공연’ 감상 등 크고 작은 다양한 힐링 이벤트를 통해 축산경제 직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농협경제지주ㆍ농협사료ㆍ농협목우촌의 변화혁신을 이끄는 ‘변화혁신리더’ 80여명이 참석해 경영자와 직원간 양방향 소통과 화합의 장을 연출했다.

김태환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이 자리에서 “농가소득 향상을 위해 쉼 없이 달려온 직원들이 힐링캠프를 통해 회사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자신을 돌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농업인들에게 고마운 농협을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hchwang@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