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아이비엘, 대한철인3종협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
라이프| 2018-10-23 11:37

‘국내 1호 크리머스 기업’인 IBL(아이비엘, 대표 박창원)이 대한철인3종협회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대한철인3종협회는 IBL의 후원을 받아 대회에 참가하는 동호인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 및 철인3종 국가대표팀이 2020년 도쿄 올림픽 등 국내외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경기력 향상에 관련된 사업을 안정적으로 추진할 수 있게 됐다.

IBL은 지난 21일 열린 ‘은총이와 함께하는 나눔 철인3종대회’를 시작으로 대한철인3종협회가 주관하는 대회를 후원하며, 참가하는 동호인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준비하는 등 대한철인3종협회 지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창원 대표는 “이번 잔티시아 후원으로 철인3종 종목이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철인3종경기의 저변을 확대하여 철인3종경기가 보다 일반인들이 많이 접할 수 있는 생활체육화 및 동호인들의 건강증진 및 기록향상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IBL이 기획한 잔티시아는 기초대사량을 400kcal를 높여주고 탄수화물이 지방이 되는 걸 억제해 체중감량에 도움을 준다. 따라서 대회를 뛰는 철인들의 기록향상에도 상당한 효과를 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