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1:1영어회화학원 열풍 속 맞춤 교육 제공하는 ‘강남 퍼스널잉글리쉬’
뉴스종합| 2019-01-29 09:45

새해를 맞아 영어회화 공부를 시작한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상당수의 사람이 영어회화 공부에서 손을 놓고 있다. 인터넷 강의, 일반 회화학원에서 제공되는 획일화된 커리큘럼과 실력에 맞지 않은 강의 콘텐츠는 사람들로 하여금 영어회화에 대한 흥미를 빠르게 잃게 하고 있다. 

최근 영어 교육 트렌드로 인기가 좋은 것은 1:1 영어회화다. 수동적인 학습 방식으로 진행되는 인터넷 강의와 일반 학원 수업은 학습에 대한 재미를 느끼기가 상당히 어렵다. 1:1 영어회화는 학습자의 영어 실력은 물론, 개인의 학습 성향을 반영한 맞춤식 영어교육을 제공해 학생들이 학습에 대한 흥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강사와 1:1 회화수업을 진행하면서 부족한 점은 확실하게 보강할 수 있고, 강점은 한 번 더 다질 수 있어 영어 실력을 빠르게 향상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런 까닭에 올해 목표를 ‘영어회화 마스터’로 삼은 많은 사람이 1:1 영어회화를 수강 중이다.

1:1 영어회화가 트렌드로 급부상하면서 ‘강남 퍼스널잉글리쉬’ 역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학습자 개인의 심리와 학습 성향을 파악, 최상의 맞춤 교육을 제공하는 것으로 호평 된다.

획일화된 영어교육에서 벗어나 학생 중심의 차별화된 1:1 영어회화 교육을 제공하는 것이 강남 퍼스널잉글리쉬의 경쟁력이다.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위해 수강생이 직접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체계적인 1대1 커리큘럼을 설정,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수업 시간 내내 학생들은 체육관에서 개인 PT를 받는 것처럼 영어전문 트레이너를 독점할 수 있다. 개인 맞춤식 수업 콘텐츠도 제공돼 발음, 리스닝, 스피킹 등 영어회화 전반에 걸쳐 강사가 학생의 강점과 약점을 빠르게 파악, 최상의 솔루션을 즉각적으로 제공한다.

전담 레벨 관리팀도 운영돼 수업 효과를 높여준다. 개인의 실력에 따른 레벨 관리는 물론, 학습 목적과 레벨에 따른 개인별 학습 계획도 제공한다. 기본 영어 실력과 학습 목적, 수강생의 성향을 따져 최적화된 전담 강사를 연결해주는 것도 이들의 역할이다. 학생들이 더욱 우수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모니터링도 진행하고 있다.

강남 퍼스널잉글리쉬 관계자는 “수강한 학생들이 직접 남긴 평가와 의견을 종합, 교육 프로그램에 적극 반영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차별화된 맞춤 커리큘럼을 선사해 교육 효과를 높이는 동시에, 1:1 영어회화 프로그램의 선진화를 위해 주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