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분양정보
모든 것을 갖춘 소형 주거공간 ‘광안비치 올리브씨’ 4월 분양 임박
부동산| 2019-04-05 09:55

 

광안리 해변을 도보 1분대로 닿을 수 있는 위치에 소형 주거공간 ‘광안비치 올리브씨’가 분양을 앞두고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광안동은 최근 남천동~광안재건축~수변공원으로 이어지는 새로운 주거벨트의 중심에 위치하여 부산의 새로운 해변 주거 단지로 떠오르고 있다. 여기에 광안리 수상호텔, 미월드 개발 등이 예정돼 있어 광안리 일대의 새로운 주거 중심지로 기대감이 높다. 특히 광안리 해변이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광안비치 올리브씨’는 요트, 서핑, 해변 산책 등 365일 해양 레저를 즐길 수 있으며, 매년 10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몰리는 부산불꽃축제를 집 앞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광안비치 올리브씨’ 분양이 특히 관심을 받는 이유 중엔 CM능력평가 3년 연속 1위를 달성한  삼우씨엠건축사사무소가 있다. 삼우씨엠건축사사무소는 2015 대한민국 미래창조 경영 대상과 한중 건축인 대상을 수상하고 2018년에는 대통령 표창까지 받은 실력이 검증된 회사로써, 타워팰리스, 전국 경제인 연합회관, 한국거래소 부산 본사, 서초 삼성타운, 세종시 청사, 인천신항, 평창 올림픽 스타디움 등 초고층부터 공공시설, 토목에 이르기까지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건축, 건설의 선두에서 활약 중인 회사이다.

또한 ‘광안비치 올리브씨’는 광안대교를 조망할 수 있는 옥상정원과 팔레트 교환이 필요 없는 포크방식의 주차시스템을 도입하여 차량 입출고 시간을 단축시키고, 홈네트워크 시스템, 스마트홈 연동 시스템, 빌트인,  보안을 위한 CCTV, 주차장 비상 콜, 무인경비 시스템을 도입하였고, 에너지 절약을 위한 LED 조명과 대기전력차단 콘센트, 일괄소등, 가스차단 및 엘리베이터 호출 등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이 적용될 예정이며,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을 책임지는 풀옵션이 무상 제공된다. 

한편, 광안비치 올리브씨는 실거주는 물론, 수익형 부동산, 에어비앤비, 세컨하우스 등 다양한 상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부산도시철도 광안역이 도보 7분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도 편리하며, 초저금리 시대에 꾸준한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점에서 투자자들의 관심 또한 높다.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등 금융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동 191-1번지에 짓는 ‘광안비치 올리브씨’는 지하 1층~지상 20층이며,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고 광안동에서 희소가치가 높은 소형면적인 전용면적 45㎡ 총 191세대(소형 공동주택 175세대, 오피스텔 16실)로 구성된다. 시행은 KB부동산신탁이 맡고, 시공은 삼우 CM과 동화 E&C가 공동으로 하며, 모델하우스는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남로 38에 위치한 대양 빌딩에 조성되어 있다.

윤병찬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