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나만의 매매 전략을 적용할 방법이 없을까? 씽크알고의 알고리즘 트레이딩 13번째 오프라인 강연회 개최
보도자료| 2019-04-25 09:12

알고리즘 트레이딩에 관한 교육과 정보를 제공하는 씽크알고에서 2019년 4월 27일 13번째 오프라인 강연회를 개최한다.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의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씽크알고는 다양한 알고리즘 트레이딩 관련 다양한 강의 및 투자자들이 자신이 만든 알고리즘이나 종목검색식을 이용 실전 및 모의 매매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mymoneybot for eBEST 프로그램을 소스코드와 함께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작년 10월부터는 해외선물 투자자를 위해 버튼 하나로 자동/반자동 주문을 할 수 있는 “Future Tracker”도 소스코드와 함께 배포하기 시작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해외선물 주문에 특화된 프로그램으로 버튼 하나로 자동/반자동 매매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의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씽크알고에서 제공하는 모든 프로그램은 어떠한 추가적인 비용 없이 무료로 사용하고 소스코드도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알고리즘 트레이딩은 철저히 데이터에 기반하여 매매하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들이 주식시장이 강세일 때보다는 약세일 때 관심을 갖는 경향이 있다. 씽크알고에서는 알고리즘 트레이딩에 관한 기초적인 강의 및 알고리즘트레이딩에 필수적인 API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mymoneybot을 통해 알고리즘이나 종목검색식을 이용하여 매매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어 알고리즘 트레이딩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있다.

 

이번 13차 오프라인 강의에서는 mymoneybot 과 증권사 HTS의 검색기를 연동하는 것은 물론 투자자가 자신이 만든 알고리즘을 직접 mymoneybot 에 탑재하여 매매하는 것도 진행할 예정이며  “Future-Tracker”에 대한 사용법도 강의할 예정이다.

 

강사로 나오는 머니봇은 mymoneybot과 “Future-Tracker”를 직접 만든 프로그래머로 평생을 프로그래머로 살았으며, 투자에 관심을 가진 초기부터 알고리즘으로 투자한 정통 알고리즘 투자자 및 프로그래머로 강의를 통해서 지난 15년의 알고리즘 투자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며 프로그래밍에 익숙하지 못한 투자자를 위해서 알고리즘 프로그래밍에 대한 Q&A도 진행할 예정이다.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의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2019년 4월 27일 여의도 미원빌딩 15층이며 자세한 것은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다.

[씽크알고 오프라인 강의 안내 자세히보기] 


문의: 02-2174-6382




By HeRo (hero@heraldcorp.com)
“이 기사는 헤럴드와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