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분양정보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 13일 대규모 승급심사
부동산| 2019-07-09 10:46

 


한 때 필라테스는 잘 모르는 사람들의 경우에는 요가와 구분을 하지 못할 정도로 대중적으로 친숙한 운동은 아니였다. 하지만 최근 들어 몸매라인을 잡아주는 것은 물론 자세 교정과 같이 자기관리 차원에서 필라테스를 하고자 하는 수요들이 급증하는 추세인데 다만 표준화 된 이론이나 동작이 상이하여 초심자들이 혼선을 빚는 경우가 많았다.

이에 이론과 동작을 표준화하며 난이도별로 등급화 시켜 대한민국 필라테스의 표준을 제시하고 더 나아가 생활체육화에 앞장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는 오는 7월 13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일산 킨텍스 그랜드볼룸 홀에서 대규모로 필라테스 승급 심사 및 소그릅 등급화 공개발표 행사를 개최한다.

전국 최다 60여개 지점을 보유한 필라테스 프랜차이즈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는 이미 모든 지점에서 측정평가를 통한 등급화 된 수업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1:6 소규모 그룹 수업을 진행하여 실제로 수강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리포머, 체어, 바렐을 이용한 100% 기구 필라테스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등급화를 통해서 레벨에 맞는 수업 진행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필라테스에 입문할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승급 심사는 장차 필라테스의 생활체육화에 있어서 초석을 다지는 매우 중요한 행사로써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면서 “ 표준화 된 동작 확립 및 난이도별 평가 방법을 제도화하며 이를 토대로 향후 다양한 필라테스 대회를 개최하는 것은 물론 더 많은 필라테스인을 양성할 예정이다” 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유튜브 플랫폼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며 행사 영상 역시 유튜브 및 다양한 영상 플랫폼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을 예정이다.

윤병찬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