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분양정보
서부오토팰리스, 자동차 유통문화 혁신할 새로운 자동차 쇼핑 공간으로 주목
부동산| 2019-07-10 10:35

프리미엄 자동차 경매·매매 복합단지 고강동 자동차매매센터 '서부오토팰리스'가 임대분양에 나섰다.

자동차 경매와 매매가 한 곳에서 이뤄지는 전문 자동차복합단지로 ㈜이테크건설이 시공을 맡았으며 대지면적 7,426.0m², 건축면적 1,482.81m², 연면적 43,127.51㎡, 지하 6층~지상 4층의 규모로 2019년 11월 말 완공이 목표다.

기존 자동차 유통문화의 혁신을 예고하고 있는 서부오토팰리스의 사업지는 서울, 인천, 김포, 부천 등 서북권 상업의 중심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1-5, 산 32-1, 1-13번지 일원이다. 이곳은 경전철 신월역(예정)을 통한 투자가치 상승은 물론 마곡지구 등 주변 개발이 꾸준히 이뤄짐에 따라 인구증가로 인한 미래가치 상승이 기대되고 있다.

여기에 해외 중고차 수출 중심인 인천·평택항 등과도 가까워 수출에 용이하고 강북, 강남, 경기/수도권, 인천/부평 등이 30분 내에 위치해 뛰어난 지리적 이점으로 자동차 매매단지의 새로운 대안 지역으로 떠올랐다.

개통을 앞둔 서해선(소사-대곡) 이용 시 현재 부천시 소사동에서 안산시 원시동까지 차량을 이용해 약 1시간 30분 가량 소요되는 시간이 약 30분으로 단축된다. 2022년 개통을 앞둔 대곡-소사선이 연결되면 여의도, 서울시청, 마곡업무지구 등 서울 도심으로의 출퇴근 시간도 대폭 줄어든다.

현재 자동차경매 및 자동차 매매를 위한 자동차 딜러, 수리센터, 부대시설을 운영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임대분양을 진행 중으로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를 만족시킬 차별화 된 경매시스템은 서부오토팰리스만의 강점이다.

중고차 경매서비스의 인기가 높아진 것에 비해 이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곳이 없었던 상황에서 서부오토팰리스는 소비자와 경매대행업체를 직접 연결할 수 있는 경매전문센터를 구축할 예정이다. 구매자는 인터넷을 통해 빠르게 접근해 필요한 정보를 얻고, 탄탄한 지식과 노하우를 갖춘 전문가들의 도움으로 투명하고 편리한 자동차 쇼핑의 새로운 장을 열어갈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고강동 자동차매매센터 '서부오토팰리스'는 자동차 유통문화를 혁신할 새로운 자동차 쇼핑 공간이 되고자 한다. 원하는 차량을 한눈에 볼 수 있고,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실내에서 2,000여대의 최상의 중고차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원스톱 쇼핑할 수 있다."며 "서북권 상업의 중심지에 자리 잡은 서부오토팰리스는 은행의 저금리 시대에서 임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투자처로 주목 받고 있다"고 전했다.

고객은 물론이고 입주업체의 편의까지 극대화한 부대시설도 갖췄다. 대형 주차장, 휴게실, 여가공간, 식당, 회의실 등 프리미엄 공간 배치와 설계로 업무 효율 상승에 상당한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다양한 프리미엄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분양가로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는 은행 1% 대의 저금리 시대에 4~6%의 임대 수익을 기대해볼 수 있는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서부오토팰리스 분양과 입주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사무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yoon4698@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