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져
“5,4,3,2,1 해피 뉴이어~"… 호텔 카운트다운 파티에서 새해 맞아볼까
라이프| 2019-12-23 14:08
2020 새해를 앞두고 각 호텔들이 다양한 카운트다운 파티 이벤트를 내놓았다./이비스앰배서더 명동.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친구들과의 송년회도 좋고, 가족들과 TV로 혹은 현장에서 보신각 타종장면을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하지만 즐거운 파티분위기 속에서 새해를 맞는 것도 색다른 경험이 될 수 있다. 2020년 경자년을 특별하게 시작하고 싶다면, 호텔에서 카운트다운 이벤트와 함께 새해를 맞이해보는 것은 어떨까. 호텔업계는 오는 31일에 다양한 카운트다운 이벤트와 파티, 이를 연계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의 '카운트다운 서울 2020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카운트다운 서울 2020@타임스퀘어’와 객실을 연계한 ‘카운트다운 서울 2020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31일 밤부터 1월 1일 새벽까지 파티를 즐긴 후 타임스퀘어와 연결된 호텔 내 객실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다.

‘카운트다운서울2020@타임스퀘어’는 1차 라인업 기리보이, 키드밀리, 식케이에 이어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ph-1, 하온까지 힙합 페스티벌을 방불케 하는 라인업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선착순 15 객실 한정 판매하는 ‘카운트다운 서울 2020’ 패키지는 디럭스 룸1박, '카운트다운 서울 2020@타임스퀘어' 티켓 2 매,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혜택이 포함된다.

▶비스타 워커힐

한강과 서울의 야경이 눈앞에 펼쳐지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Re:BAR)에서 열리는 올해 카운트다운 파티는 31일 오후 7시부터 새벽 2시까지 열리는 ‘2020 워커힐 카운트다운 파티’는 힙합 음악을 주 장르로, 디제이 플레잉은 물론, 다채로운 공연까지 만나볼 수 있다. 메인 무대는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주목 받고 있는 인기 래퍼 우디 고차일드의 공연과 디디, 제이드, 제이비 등 유명 디제이의 퍼포먼스로 꾸며진다.

입장료는 온라인 사전 예약 구매 시 1만9900원(웰컴 드링크 미 포함), 현장 구매 시 5만원(웰컴 드링크 포함)이다.

▶안다즈 서울 강남

오는 31일 호텔 2층의 다이닝 공간 '조각보'에서 개최되는 파티는 오후 10시부터 오전 2시까지 이어지는 축제의 현장이다.

파티에 참석한 고객은 간단한 바 스낵과 와인, 스파클링 와인, 맥주, 데낄라 등의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기며 호텔에서 마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파티 현장에는 새해를 향한 소원을 담아보는 캘리그라피 메시지 카드, 타로 점 이벤트와 라이브 디제잉 공연 및 힙합가수 HANG5VA의 공연 및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로비 1층에 위치한 엔터테인먼트 바 테라스 라운지에서 31일 개최하는 카운트다운 파티는 모든 입장 고객에게 샴페인 한 잔과 핑거푸드, 다양한 파티 소품이 들어있는 파티 백을 제공한다. 여기에 밖이 훤히 보이는 통 유리창과 멋스러운 유럽식 인테리어, 관객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이 더해진다. 2020년 카운트다운과 함께 흥겨운 분위기를 돋우기 위해 그랜드 힐튼 서울 숙박권 및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등의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오후 8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진행된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31일 호텔 최상층 샴페인바에서 ‘뉴 이어 카운트다운 파티’를 마련한다. 파티 참여 고객 전원에게 무제한 와인과 핑거 푸드를 제공한다. 또 보신각 타종행사를 생중계해 따뜻한 실내에서 편안하게 새해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기부와 연계된 럭키드로우부터 트립 어드바이저 리뷰 이벤트, 사진인화 서비스,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다.

한편, 호텔 투숙과 함께 카운트다운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힐튼부산

▶힐튼 부산

힐튼 부산의 최상층에 위치한 맥퀸즈 라운지에서 열리며 로맨틱한 음악으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웰컴 드링크를 포함한 무제한 음료와 다양한 핑거푸드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럭키드로우 행사와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31일 밤 10시부터 2020년 1월 1일 새벽 12시 30분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입장료 3만5000원으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1월1일에는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에서 새해 맞이 브런치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

31일 오후 11시부터 호텔 로비에서 진행된다. 호텔 12층에서 떨어지는 풍선 퍼포먼스부터 뮤지션 공연, 레크리에이션, 추첨 이벤트, 음료까지 무료 이벤트가 다채롭게 준비된다.

색다른 이벤트를 꿈꾼다면 2020년 1월 1일에 진행되는 ‘선라이즈 요트투어’를 추천한다. 롯데호텔제주 투숙객 전용 요트 위에서 끝없이 펼쳐진 수평선 위로 떠오르는 일출을 감상하며, 새해 소망을 기원할 수 있다. 선착순 50인 한정이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새해 떡국과 31일에 호텔 1층 아트리움에서 치러지는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포함된 ‘웰컴2020’패키지를 31일과, 설 연휴기간인 2020년 1월 23일부터 26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신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리조트 레스토랑 하노루에서는 셰프의 프리미엄 떡국이 제공된다. 아울러 실내외 수영장, 사우나 이용 혜택도 포함되어 있다. 오션뷰 및 스위트룸 투숙 고객에게는 99바의 와인 하프보틀 1병과 간단한 스낵이 제공된다.

또한 설 연휴 기간인 1월 24일~26일까지 방문 투숙객 대상으로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도 진행된다.

켄싱턴호텔 사이판 2020 카운트다운 파티에서 선보일 사이판 전통공연.

▶켄싱턴호텔 사이판

31일 오후 10시 30분부터 시작되는 '2020 카운트다운 파티'는 사이판 전통 댄스와 아름다운 선율로 다이나믹한 무대를 꾸미는 중국 전자현악단의 무대, 파티의 흥을 돋워줄 세인트 밴드공연과 깜짝 플래시몹까지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채워진다.

이날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는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 외에도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카운트다운 파티를 즐기는 동안 다양한 핑거푸드와 맥주, 스파클링 와인 등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가수 BMK의 스페셜 무대와 파티에 참여한 모두가 함께 즐기는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켄싱턴호텔 사이판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PIC 사이판

31일 오후 9시부터 시작되는 PIC 2020 New Year 카운트다운 파티에서는 맥주와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한식, 중식, 양식, 멕시칸, 타이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부스가 설치되어 별도 판매되는 푸드코인으로 더욱 다채롭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카운트다운 파티는 사이판 전통 공연단의 화려한 댄스와 불쇼, 댄스크루 SMADS와 함께 하는 Dance Night, 비보이 그룹 R-Funkist의 퍼포먼스 등으로 채워지며 럭키드로우도 흥을 고조시킨다.

카운트다운 파티의 하이라이트는 그룹 ‘울랄라세션’이 준비한 무대이며 뒤이어 화려한 불꽃놀이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withyj2@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