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자.통신
가민, 갤러리아百 광교점에 가민 최초 ‘프리미엄 브랜드샵’ 오픈
뉴스종합| 2020-03-05 09:52
가민 브랜드샵 광교 갤러리아점 전경. [가민코리아 제공]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스마트 기기 전문브랜드 가민이 5일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5층에 가민 최초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오픈했다.

‘가민 브랜드샵 광교 갤러리아점’은 가민 브랜드샵 최초로 카페를 함께 운영한다. 음료와 간단한 베이커리 메뉴가 판매돼 매장을 찾은 고객은 제품 및 브랜드 체험과 동시에 휴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가민의 전체 라인업도 전시된다. ▷스테디셀러 ‘피닉스’ 시리즈 ▷러너들의 필수템인 ‘포러너’ 시리즈 ▷‘KPGA 코리안투어 공식 골프 워치’로 선정된 ‘어프로치’ 시리즈 ▷사이클링용 컴퓨터 ‘엣지’ 시리즈 등을 매장에서 체험해볼 수 있으며, 매장 내 전문가에게 기능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특히 광교 갤러리아점에는 가민에서 가장 최근에 출시한 프리미엄 밀리터리 스마트워치인 ‘마크 커맨더(MARQ Commander)’가 단독으로 전시, 판매될 예정이다. 가민 플래그십 라인업인 마크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 ‘마크 커맨더’는 밀리터리에 특화된 제품이다. 실제 훈련에서 활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능을 대거 탑재하고 있다.

한편 가민코리아는 지난 2017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국내 첫 가민 브랜드샵을 선보인 이후 ▷강남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본점 ▷석촌점 ▷망원점 ▷가로수길점 ▷대전점 등의 브랜드샵을 운영 중이다. 향후에도 지속적인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전국 가민 브랜드샵 및 기타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rim@heraldcorp.com

랭킹뉴스